[러블리즈 유지애] 지애의 온도차 : 냉지애

2021. 4. 5. 11:5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요즘 러블리즈 지애씨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화보를 찍고 있어요

 

물론 평상시에도

화보를 찍고 다니시지만...

 

이건 진짜 작정하고

나는 일상을 끼얹은 화보를 찍겠다

그런 겁니다

기지개 펴는 사진인데

여기 달린 댓글이 아주... 예술입니다

정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한 드립을 치고 싶지만

여기서는 참겠습니다

배텐 생녹방에서

심심하면 드립이 튀어나오거든요

이게 다 자기주장이 너무 강한

사랑니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걸 누가 라디오 선곡표에 박았)

 

이제서야 제목에 대한

주저리주저리가 나오는데

 

냉지애 vs 온지애

오늘은 냉지애입니다

이렇게 무표정한 지애씨가

냉지애

 

얼음도 와그작하고 말이죠

와그작!

근데 냉지애든 온지애든

지애씨 가장 사랑스럽다는 것만

기억해 주십시오...

 

근데 이건 진짜

올해가 겨우 3달밖에 안 지났지만

올해의 프로필이라고 해도

절대 과언이 아니예요

 

아니 진짜로요

솔직히 이게

다음 컴백 앨범 자켓이라고해도

믿을 사람들 믿고 남을 걸요?

 

하지만 컴백은 아직

먼나라 너무 먼나라 얘기

그나마 있는 떡밥이 지금

지수씨 도시괴담이랑

예인씨 화보 찍은 거랑

울림 더 라이브 시즌4

그리고 소울씨가 나온다는 정도

 

온지애는 여기로

pelzfan.tistory.com/181

 

[러블리즈 유지애] 지애의 온도차 : 온지애

러블리즈 지애씨 인스타그램은 화보로 가득차는 중입니다 그래서 지난 번에 냉지애를 봤다면 ​ ​ ​ ​ 온지애를 같이 보는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 ​ ​ ​ 이 순간을 담아준 작가님을 잊지

pelzfa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