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뮤지컬 태양의 노래 : 기타 연습하는 케이 움짤

2021. 4. 5. 16:1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www.ticketlink.co.kr/product/34132

 

[티켓링크]뮤지컬 〈태양의 노래〉

뮤지컬 〈태양의 노래〉

www.ticketlink.co.kr

 

'서른 즈음에' 이후로

다시 뮤지컬로 돌아온

러블리즈 케이입니다

(짝짝짝짝짝짝짝)

https://youtu.be/BZqiMrfDFsA

 

아무래도 이번 여주인공들은

기타를 어느 정도 다룰 수 있어야 하나봐요

오오오 기타치는 김케이 오오오오오

기타 선생님의 지도 하에

열심히 배우는 여주인공 배우님들

러블리즈에서 기타는

짝뚜 수정씨가 능숙하게 다루고

또 명은씨도 열심히 배우고 있고요

기타는 아니지만

지수씨도 베이스 배우고 있고요

이 기세면 나중에 콘서트 때

러블리즈 멤버들이 서로 기타치면서

어쿠스틱 버전 노래라도 부르는 거 아닐까요?

꿈은 크게 가지라고 했습니다 여러분!!!

(뭐래)

단기간에 마스터가 쉽진 않겠지만

직진케이라면 충분히 가능할 겁니다

ㅎㅎㅎㅎㅎ;;;

갑자기 집에 가만히 내버려두는

기타를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저도 무대에서 기타치면서

뮤지컬하는 케이씨가 너무 기대됩니다

ㅠㅠㅠㅠㅠㅠ

얼마전에 V앱에서 아주 살짝

기타치는 소리를 들려줬었는데

그거만으로도 너무 기대된다고요

허세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진짜 능숙하게 다루면

저 정도는 껌이 되지 않을까요

오늘의 우등생은

MVP : 아진 배우님

이건 TMI 인데

얼마 전 V앱에서

이제 같이 출연하시는 배우님들하고

많이 친해졌다고 해요

역시 밥 먹으면서 친해지는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씨의 열정이 또

아주 불타오르고 있기 때문에

5월 초에 시작하는 뮤지컬까지

충분히 마스터할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무튼 케이씨의 두 번째 뮤지컬

저는 입덕하고 처음보는 뮤지컬이 되겠네요

이래서 덕질은 빨리 입덕해야한다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ㅎ

티켓링크 말고도 YES24 티켓에서

티켓을 구매하실 수도 있는데

티켓링크가 거의 95%의 좌석을

판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콘서트랑 팬미팅 열릴 기미가 안 보이면

이거라도 가야죠 ㅠㅠㅠㅠㅠㅠㅠ

안 그러면 이 시국에

덕후들 진짜 숨구멍도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