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울림 단체곡 이어달리기 : 틱톡 + 메이킹

2021. 2. 6. 16:1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VTzOHwuBo_A

 

울림 소속 식구들이 총출동해서

메이킹 영상 분량도 20분 가까이 되네요

거의 무슨 웹 예능 리얼리티 수준인데...;;;

러블리즈 인터뷰도

예능으로 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라서

울림의 사랑스러움과 함께

의상도 뭔가 샤랄라한 의상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달리기에서

희망과 위로를 주고 있는 러블리즈입니다

모처럼 랩 메이킹 소식 있었죠

다른 건 몰라도 랩은 정말

Temptation 랩은 꼭 들어보셔야 해요

https://youtu.be/Ph0RBVbWLO8

 

(2분 15초 부터)

그러니까 이게 무슨 뜻이냐면

소울씨는 진짜 위로가 되어줄 수 있는

그런 가사를 쓰고싶었다...인데...

예인씨가 진지한 분위기 못 참고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턴가 베이비소울 랩 메이킹은

그거 자체로 기대되는 무언가가 생겼습니다

혹시 다음 컴백 때에도 살짝...??

그리고 이어달리기 5행시 중에 '어'를 짓는데

누가 울림 아니랄까봐

추격자 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격자는 솔직히 지금 들어도 띵곡입니다)

그건 그렇고

이어달리기가 조정으로 바뀐 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멤버 개개인의 메이킹을 볼까요

첫번째는 러블리즈 케이

 

아... 너무 사랑스러운 걸...

 

도입부 난리났던 류랑이 수정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

 

랩, 보컬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러블리즈의 만능가수 베이비소울

 

역시 듀목님은

흥이 아주 넘쳐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카메라 앞에서는 진지하다구요?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은아 ㅠㅠㅠㅠㅠㅠㅠㅠ

 

.............!?

세상 사랑스러운 기습이었다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막내라인 케미가 아주 그냥

ㅠㅠ

 

단체컷도 너무 눈부시죠?

그리고 로켓펀치와 함께

게임하던 미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줍은 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메이킹이었고

이제 틱톡을 봅시다

 

 

 

...는 단체영상 하나 더

이제 진짜 러블리즈 틱톡 봅시다

 

 

첫 번째는 케이 x 수정

꽁냥꽁냥이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 x 명은

아니 명은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차분한 미주 x 예인

저는 진짜 바톤 터치하고

그럴 것만 같은 조합이었는데

ㅎㅎㅎㅎㅎ;;;

 

 

마지막은 언니라인

소울 x 지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