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데이터폭탄) 내돌의 온도차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1theK Gap Crush : Lovelyz Gif)

2019. 5. 26. 21:1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경고)

- 해당 게시물의 움짤은 400 ~ 500MB에 이릅니다

- 와이파이 환경 혹은 PC로 접속해서 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내돌의 온도차

'러블리즈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Created By 1theK

https://www.youtube.com/watch?v=4wPATC8jtqA

 

 

러블리즈가 사진과 같이

일상복, 슈트, 무대의상을

넘나들며 걸크러쉬와 사랑스러움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덕후들 신나는 영상입니다

 

 

 

 

보시다시피

시작부터 온도차가 엄청나죠

 

 

 

 

근데 슈트라니 ㅠㅠ

슈트라고요 ㅠㅠ

 

 

 

 

누가 러블리즈

슈트 안 어울린다고 했어!!

 

 

 

 

이러니까 뭔가 섹시해보이는

미주씨입니다...

 

 

 

 

사막여우 지수씨도

온도차가 장난 아니네요

근데 저 양갈래 뭐죠

그리고 지금 심장하나가 갑자기...

(심장타령 그만해)

 

 

 

 

온도차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케이는

사랑둥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가사를 충실히 표현하는 중인

케이와 베이비소울

 

 

 

 

슈트 아니어도 저 블랙은

너무 멋진 거 아닌가요

 

근데 안경이

왜 이렇게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의상에서 슈트로

터닝하는 거 너무 멋지지 않나요

 

 

 

 

띵근이 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순간적으로 지나간 거 같다고요?

장난꾸러기 짝뚜의 모습일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도 슈트입으니까 멋지잖아요

근데 왜 이렇게 귀여워 보이....

 

아니 그런 말 있잖아요

이번 생에 아이돌이 귀여워 보이면

그냥 현생에 굿바이키스를 날리라고

 

 

 

 

이번엔 온도차 없어보이는데요

착각이겠죠 ㅎㅎㅎㅎ;;;

 

 

 

 

슈트입은 대장님은

정말 잘나가는 회사에서 일하는 거 같은데

 

 

 

 

 

 

쟤디다스 대장님은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우르르르 지나가지만

 

 

 

 

귀욤뽀짝 모멘트라는 건

확실합니다

 

 

 

 

이쯤되면

덕후들 치이는 포인트가

어디가 어딘지 다 아는 거 같죠?

 

 

 

 

네... 그럼...

다 같이 치입시다...

 

 

 

 

 

두 번 치입시다...

(근데 대장님이 쟤디다스면)

(짝뚜는 뭐라고 해야하죠...)

(흐음....)

 

 

 

 

큰일났네요

이 귀여움에서 벗어날 수가 없어...

 

 

지구 뿌셔!!

우주 뿌셔!!

울림 뿌셔!!

(그만 뿌숴!!)

 

 

 

 

슈트 소울은 사랑입니다

ㅠㅠ

 

 

 

 

블랙에도 치이는건 치이는건데

저 양갈래 진짜 어떡하죠...

 

 

오늘 여기서 못 헤어나가겠다...

그냥 지금 이대로 멈춰야겠다

(뭐래 진짜)

 

 

 

 

아 맞다....

여기 블랙이 어울리는 멤버가

너무 많아서 탈이었지...

 

 

 

 

하트머겅!!!

 

 

 

 

띵근이도

슈트가 너무 잘 어울려요

 

 

 

 

포스가....;;;

 

 

 

 

어느 순간

온도차 없어보이는 거 기분탓이죠

분명 슈트 정말 멋진건데...

 

 

 

 

엌ㅋㅋㅋㅋ 빵크러쉬

멋진 건 그냥 다해버렸다

그냥 멋있는 거 짝뚜가 다합시다

 

 

 

 

하트도 주섬주섬 받아갑시다

 

 

 

 

그리고 저 단발 진짜...

(지금까지 몇 번 치였죠?)

 

 

 

 

이쯤되면 진짜

아디다스에서 뭐 안들어오나요

ㅋㅋㅋㅋㅋㅋ

 

 

 

 

명은씨도 그렇고

슈트가 전부 다 잘 어울려요 ㅠㅠ

나중에 메이크스타에서 만든 잡지 보다

진짜 멋져서 우는 거 아니야...

(뭐래)

 

 

 

 

이것이

미주씨와 승아씨의

온도차인가요

(뭐래 진짜)

 

 

 

 

네 아무튼...

귀욤뽀짝한 러블리즈도

 

 

 

 

슈트로

멋짐 뿜뿜 대폭발한

러블리즈도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로

멋지게 컴백한 러블리즈도

이번 활동 무사히 마칠 수 있기를 바라요

 

 

 

 

마지막 움짤은 5월 24일

케이뱅크.. 아니 뮤직뱅크

엔딩요정 케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