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데이터폭탄) 내돌의 온도차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한 러블리즈 슈트 (1theK GAP CRUSH : Lovelyz Suit Gif)

2019. 5. 31. 22:2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경고)

- 해당 게시물은 230MB 정도의 용량의 움짤이 있습니다

- 가급적 와이파이와 PC 환경에서 보시길 바랍니다

 

 

 

내돌의 온도차 : 미공개편

그 시절 우리가 사랑한 우리

러블리즈 슈트편

Created By 1theK

 

https://www.youtube.com/watch?v=tM0nDmKX-mo

 

멋쁨 터짐으로

난리가 났던 바로 그 슈트 버전

ㅠㅠ

 

 

누가 러블리즈한테

슈트 안 어울린다 그랬냐!!!

 

 

 

 

잠깐만요

시작부터 또 이러기야

 

 

 

 

(고란고란)

그렇다는데요

(뭐래진짜)

 

 

 

 

진짜 이거 안 풀어줬으면...

아니 이걸 1theK

혼자 보려고 하다니

 

 

 

 

근데 또 슈트에 치이는 거

어떻게 알고 이런 영상을 ㅠㅠ

일상복도 풀어주세요 ㅠㅠ

 

 

 

 

이것이 미주씨의 섹시함인가요...

멋짐이 치사량인데...

 

 

 

 

사막여우는 어디가고

멋쁨 터지는 지수씨가...

 

 

 

 

울림 도장깨기하러 가시나요

(아니라고!!!)

 

 

 

 

케이씨는 스파이같은 포즈

 

 

솔직히 저 포즈 잡았을 때

뒤돌아서는 웃고 있었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너스 마음 훔치러오는

스파이가 맞았습니다

(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본건 많은 듯한 액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 이게 리다의 멋짐이다!

 

 

 

 

명은씨는 너무 찰떡인데요

그냥 막방 때 다같이 슈트로

멋쁨터지는 마무리 안 되나요

 

 

 

 

박력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온도차가 없어보이는 것 같지만

사실 이것은 엄청난 온도차가 있습니다

무려 섭씨 320도나 차이가 있다고요

(뭐래 진짜)

 

 

 

 

백스탭 밟다가

걸크러쉬 터트리는 미주씨

 

 

 

 

오른쪽은 왜 계속 윙크하냐고요?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들 있을까봐...

 

 

 

 

누가 러블리즈

걸크러쉬 안 어울린다고 그랬냐!!!

범인 나와!!!!

 

 

 

 

멋쁨 터지는 워킹

 

 

 

 

저기 소울씨 머리는 왜...

이것이 머리털기라는 건가

(아니야)

 

 

 

 

수정씨는 정말

물 만난 컨셉이에요

ㅠㅠ

 

 

 

 

이렇게 멋지고 귀엽고

세상 혼자 다 살기에요?

ㅠㅠ

 

 

 

 

여기도 오른쪽 움짤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구간 컷

 

 

왜 꼭 그런 사람들 있잖아요

윙크에 살고 윙크에 죽는다거나...

 

 

아니 꼭 걸그룹들이 윙크하면

심쿵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거 당신이지?)

(가만히 있어 이것들아)

(너네 너님이네)

(아니라고 이것들아!!!)

 

 

 

 

소울씨 대체 머리는 아까부터 왜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자켓 뒤로하면

괜히 멋있어 보인다니까요

물론 제가하면 꼴깝떨기가 되겠...

 

 

 

 

(화면 조정 중)

(이것은 아까 그 스파이켕)

(솔직히 이 때 웃고 있었죠?)

(보고 있으면 인스타에 우유사진!!)

(뭐래 진짜)

 

 

 

 

저기 근데...

진짜 이 멋짐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니 진짜...

화보집도 슈트로 찍었는데

무대에서도 한번 해주면 안 되나요...

 

 

 

 

아니 왜 진짜 다들 머리를

ㅋㅋㅋㅋㅋ

 

 

 

 

반오십 외길 애교인생

애교노동자 케이의

어쩌면 처음이자 마지막일지도 모를

농염한(척 하는 포텐 터진) 장면입니다

 

 

 

 

수정씨한테 진짜

안 어울리는 게 과연 뭘까요...

 

 

 

 

이것은 멋쁨 치사량이여...

 

 

(저기 대체 아까부터 치사량이면)

(도대체 지금까지 얼마나...)

(그냥 쓰러져라 이것들아)

(뭐래 진짜 재미없어)

 

 

 

 

무민대장님 어디가고

시크도도한 지애씨

 

 

 

혹시 오른쪽 움짤에서 이거 보셨나요

그 안에 그림처럼 나란했던 두 사람

이라서 손가락을 ㅋㅋㅋㅋㅋㅋㅋㅋ

 

 

 

 

명---하---

잠깐... 근데....

왜 이렇게 오랜만인 거 같죠

파트 좀 더 주세요 ㅠㅠ

 

 

 

 

이것이 섹시가 아니면 대체...

와... 이래서 다들 퀸미주라고 하는구나

 

 

 

 

마무리도 멋지고 또 멋지게

근데 케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쁨 터지고 귀엽고

사랑스러웠던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슈트버전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