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210417 SSG 랜더스 시구 사진/움짤/비하인드 모음

2021. 5. 10. 23:3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sports.news.naver.com/kbaseball/vod/index.nhn?uCategory=kbaseball&category=kbo&id=791785&redirect=true

 

'승리 요정' 러블리즈 케이의 활약상

주요장면

sports.news.naver.com

 

러블리즈 케이의 인생 첫 시구

인천에서 새롭게 태어난

SSG 랜더스와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케이씨는 인천 토박이거든요

이보다 더 완벽한 조합은 없습니다

인생 첫 시구에 진짜 신난 케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트 시구

절대 두개골을 쪼개겠다는

그런 의미가 아닙니다

(아무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근데 희안하게도

러블리즈 멤버들이 시구를 하면

그 날 경기를 이겨버리는 경우가 많아

승리요정으로 등극하기도 했죠

미주씨와 지애씨가

한화에서 시구-시타를 할 때도

이번에 케이씨가

SSG에서 시구할 때도 그랬죠

음... 다음엔 예인씨도 시타를

같이 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또 1승 적립할 거 아닙니까

(뭐래)

 

 

 

그리고 정말 열심히 응원한 케이

이 날 경기가 연장까지 갔는데

 

 

그걸 또 끝까지 구경하고 갑니다

 

아무튼 바쁜 일정 속

정말 재밌게 놀다간 러블리즈 케이

 

이제 이 두개골...

아니 하트 시구의 비하인드를

한 번 보시죠

https://youtu.be/QLrmVuirG6I

 

SSG 랜더스

공식 유튜브 비하인드입니다

시구 연습하러 온 케이

그리고 오늘의 선생님은

추신수 선수

초보자도 제대로 자세가 나오게

만들어 주고 있는 추신수 선수

그리고 하트 와인드업

절대 이게 상대팀 두개골을

쪼개버리겠다는

그런 의미가 아닙니다

(아무도 그렇게 생각 안 한다니까)

한번 더 폼을 제대로 잡는데

하트는 절대 빼먹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자세 교정해주는 추신수 선수

김케이 신난 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ㅏ

 

이 날 올라온

SSG 랜더스 인스타그램 사진

그리고 추신수 선수와 케이씨는

서로 싸인을 주고 받았다고 합니다

아 이건 굉장히 부럽군요...

추신수 선수에게 배운 시구를

케이씨는 정말 멋지게 잘 했죠

SSG 랜더스 홈페이지에도

이 날 사진이 있더라고요

응원하는 거도 찍어주셨네요

ㅎㅎㅎ

 

 

아무튼 이렇게 케이씨가

 

시구를 하는데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추신수 선수에게 배운 폼도 있지만

 

하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날 날씨가

소나기가 오네 마네 이랬는데

인천은 아주 맑았던 거로...

 

이게 다 긍정과 승리의 요정

케이씨 덕분 아니겠어요

 

그러니까 SSG가 이겼죠

근데 아까부터 랜디가

 

그래 랜디야 너도 사진 찍고 싶었구나

(뭐래)

 

마지막은 케이씨 인스타 사진으로

 

케이씨가 첫 시구에

승리요정으로 등극해가지고

앞으로도 자주 불러줄 것 같아요

제발 꼭 더 불러주세요

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