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맨즈헬스 촬영 비하인드

2021. 4. 29. 12:4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호

맨즈헬스 화보 촬영을 했던

러블리즈 미주

 

평소 쾌할한 미주씨의 이미지에

 

건강미까지 더한

매력적인 화보군요

치명적인건 덤입니다

https://youtu.be/ojWV6gwXb8c

 

울림이 이 정도면

거의 빛의 속도로 비하인드를 냈거든요

근데 울림 편집이

언제부터 이렇게 화려했죠

세상에 마상에

그냥 영상보는 게 낫겠네요

갑자기 편집이 이렇게

휘향찬란해지니까 적응을 못 하겠어요

명화를 찢고 나왔다는 표현도 모자라서

미주씨는 이제 모니터를 부수고 나오는...

(뭐래 진짜)

아무튼 화보 촬영 나온 미주씨

WHAT!?

안 되는 줄 알면서 왜 그랬을까

음악 틀어도 무방합니다...는 개뿔

사람이 뭐라도 먹어야 일을 하죠

이걸보니 얼마 전에

케이씨가 시구한 게 생각나는군요

조만간 미주씨도 부르지 않을까요

승리가 간절하다면 말이죠

ㅎㅎㅎㅎㅎ;;;

저는 못 봤습니다

아무것도 못 봤습니다

아니 진짜 울림이 어디서

단기속성으로 편집을 배워왔나

오늘따라 왜 이렇게 휘향찬란해 정말

장난기는 여전하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이건 정말 치명적이지 않나요

개인적으로는 머리 묶은 게

더 베스트 같아 보이네요

아무튼 현장 노동요에 맞춰서

뭔가 춤을 추고 있는 것 같은 미주

(아니면 심심해서)

평소 입어보지 않았던 스타일이지만

언젠간 또 자기 것처럼

만들 수도 있으니까요

맨즈헬스 유튜브 용 영상도 촬영

잡지 촬영하는 소식을

얼마 전에야 알았다고 하시는데

미주씨는 항상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하지만 운동신경은 아직

준비가 덜 된 것으로 하겠습니다

(뭐래 진짜)

마무리는 러블리하게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