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인스타 무물이 아직 낯선(?) 미주

2021. 5. 10. 23:2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 중

가장 늦게 개인 인스타를 만든 미주

https://www.instagram.com/queen.chu_s/

 

눈물셀카같은 흑역사를 만들까봐

걱정했던 것과는 다르게...

 

 

사진이 올라오면

스케줄이 있는 것만 같아

미주씨 인스타는 지금

'스케줄 판독기' 아닌 판독기 느낌?

 

 

그리고

인스타 스토리에

이런 게 올라와서

 

인스타 가지고 잘 노는구나

 

그러고 있었더랍니다

무물이 올라오기 전까지는

러블리즈는 평소에

수정씨랑 지애씨, 명은씨가

무물을 자주하는 편인데

미주씨도 하고싶었나 봅니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어떻게 찾은 미주씨

이번엔 답변할 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후에는

팬들과 즐거운 소통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걸 지켜보던 한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간이 흘러

다시 무물을 하게 된 미주씨는

 

아직도 낯설기만 한 무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