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굿즈] 2022 안테나 시즌그리팅

2022. 2. 7. 12:38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2022년이 호랑이의 해라고

호랑이를 안테나 식구들이 그려 만든

안테나 첫 시즌그리팅입니다

29cm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고

수익금은 세이브더칠드런에 전액 기부됩니다

상자 열고 바로 찍었어야 했는데

구성품 보다가 아차하고

다시 집어넣어서 한 컷

<< 구성품 >>

A4보다 조금 더 큰

포스터형 달력 1세트

마스킹 테이프

양말 (노랑/검정 랜덤 1개)

미니 노트

사용설명서

안테나 식구들 단체 포토 엽서 1장

1월부터 12월까지

안테나 식구들이 직접 그린

호랑이를 비롯한 다양한

개성넘치는 그림들이 그러져 있습니다

누가 뭘 그렸는지는

https://youtu.be/vtmUpm3bzA8

 

 

안테나가 친절하게도

영상을 미리 올렸죠

그게 아니더라도

 

이게 노란 게 사용설명서고

옆에 갈색이 미니 노트입니다

그냥 줄 없는 미니 수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사용설명서에 이렇게 쓰세요라고

아주 친절하게 쓰여있는데

그림을 누가 뭘 그렸는지

약간 카탈로그라고 할까요

ㅎㅎㅎㅎ;;;

미주야 ㅠㅠㅠ

하지만 안테나 식구들 그림을 보니

'베스트 호랑이 상'은

권진아님에게 드리겠습니다

아무튼 달력은 이렇게 생겼고요

달력에는 누구 생일인지

표시도 아주 잘 되어있답니다

마스킹테이프입니다

어떻게 생겼나 보아하니

여기에도 호랑이들이 있군요

 
 

양말입니다

발목이 짧은 건 아니고

아주 넉넉하게 덮어줍니다

실착샷을 올렸다가는

여러분들한테 안구테러를 하게 되니

그건 절대 안 할 거고요

노란색이 안 온게 다행이랄까요

저는 뭔가 노란색은 부담스럽다기 보다

그냥 취향이 영... 아니라서...

(그게 그건가)

29cm 판매 페이지에서

양말부분만 가져와봤습니다

양말이 사진으로 보면

두꺼워보인다고 생각하실텐데

저는 사계절 언제나 무난하게

그냥 신어도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음... 겨울엔 좀 추울 수도 있겠다

그리고 이게 안테나 엽서

이번 2021 캐럴 뮤비 찍으면서

다 같이 모였을 때 찍었나보네요

엽서 뒤에는

안테나 사장님 메세지 같은데...

해피유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