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Obliviate(오블리비아테) 응원법

2021. 7. 17. 21:0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참으로 이 시국에 걸맞는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응원법 영상

https://youtu.be/GxYsAqTgQ_k

 

 

 

본격 영상통화 컨셉

응원법 영상

 

 

이게 응원봉때문에 밝은 건가요

아님 러블리즈가 너무 빛나서 그런가

 

 

 

아 알았다

러블리즈가 너무 눈부셔서

럽봉이 빛을 발하는 것이다!!

(뭐래 진짜)


어떻게 보면 신박하고

어떻게 보면 안타깝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음.. 시국 얘기 그만하죠

일단 응원법 보시기 전에

 

 

멤버들이랑 잠시

아이컨택하고 가실게요

 

 

이 영상통화는

오블리비아테 응원법 교육영상이

맞습니다

(응?)

아주 단순합니다

분홍색으로 칠해져 있는 거

그대로 다 따라하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무대 시작하면

이렇게 크게 소리도 질러주고

괜히 안무도 따라해보고

 

전주 나오는 동안

박자 딱딱 맞춰서 응원법 시작

가사가 핑크색으로 칠해지면

그 부분을 크게 외쳐주시면 됩니다

 

저렇게 러블리즈 멤버들 이름이 나오면

멤버의 이름을 크게 외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노래방(?) 오신 소울, 지수

 

 

이렇게 중간중간 안무 포인트도 나오니

방구석 1열에서 다같이 따라해봐요

 

근데 이 영상통화 컨셉 참 좋네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멤버들을

한 눈에 다 담을 수 있잖아요

(주접 아니다)

근데 팬들사이에서 응원법이

뒤로 가면 갈 수록 어렵다네요

그건 보시면 알 거예요

 

그래도 여기까지는

아주 무난하죠?

여러분 축하합니다

 

여러분께서는

오블리비아테 1절 응원법을

터득하셨습니다

소리질러!!!!!

 

아.. 94라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은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 울어!!)

(화면 조정 중)

열연을 펼치는 케이 & 진

ㅋㅋㅋㅋㅋ;;;;

왕 크니까

왕 사랑스러운 하뜨 하뜨

(뭐래 진짜)

김지연!

이 영상은 진짜

멤버들이 너무 귀염뽀짝이야

 

여기까지 오신 분들

여분의 심장이 있으면 준비하세요

 

이런 심장폭격은

더 이상 버틸 수가 없...

(그만)

 

 

둘씩 보여주는 케미도 참 좋은데

이번 오블리비아테는

특히 언니라인 소울&지애의 케미가

무대에서 많이 돋보이죠

여러분 축하해요

 

여러분들은 이제

2절까지 터득하셨습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이제 클라이맥스로 슬슬 가볼까요

여기서부터 응원법이 어려워져요

유지애!

갑자기 뜬금없이 '나도!' 외치기

너를! 까지 잘 따라 오셨죠?

이번 오블리비아테는 안 따라 해요

ㅋㅋㅋ;;;

대신 이걸 따라해주세요

 

아... 이 영상 박제

너무 사랑스러워서 박제

뭔가 둘둘 마는 것 같은 예인씨

와그작!

(아니야!)

여기도 변칙구간이죠

아닌가 ㅎㅎㅎ

사랑해! 크게 외쳐주시고

영원히! 더 크게 외쳐주세요

마지막으로 소리질러

와------------------------

 

마지막 영상 멘트는

 

우리 꼭 다시 만나자는

 

그런 멘트 되겠습니다

 

괜히 찡해지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