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M2 릴레이댄스 : 오블리비아테(Obliviate)

2021. 7. 23. 01:18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XkTDBKyOeuA

 

 

이게 또 언제부턴가

아이돌이 컴백하면 찾아오는

통과의례(?) 아닌 통과의례가 되었죠

릴레이댄스

러블리즈의 오블리비아테가

릴레이댄스를 안 할 수가 없지

어느 정도 대형을 갖춘 모습도 볼 수 있는데

릴레이댄스의 가장 큰 특징은

이렇게 일렬로 서서

춤을 추고 빠집니다

솔로는 어떻게 하냐고요?

걱정하지마세요

댄서분들이랑 같이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잔망포인트도 ㅋㅋㅋㅋㅋㅋ

근데 의상 블랙이네요..

아 진짜.. 이거 블랙 티저 뜬 날 생각난다..

뭐야 이게!? 이러면서

한껏 기대감이 두둥실 날아올랐던..

언니라인이 저러는 것도

얼마나 멋있게 나오는데요

이쯤되면 다같이

러블리즈의 주문을 외워볼까요

오블리비아테!

명은씨 똥머리 진짜...

묶음머리 천재 아니냐고요...

 

아 너무 멋져 진짜...

이번 앨범 아련하고 멋지고

하고싶은 거 다 해 러블리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또 묘미죠

원래 멤버 대신

다른 멤버가 하는 춤도

볼 수가 있다

이게 원래는 지수씨였죠

저게 그 사랑의 총알인가 봐요

아니지 오블리비아테 주문이지

맞어 오블리비아테 주문이야

명은씨가 저렇게 날리는 거

오블리비아테가 분명해

(뭐래)

 

무언가 소울씨와 케이씨를

조종하려고(?) 하는 미주씨

소울씨 파트 당첨

저거 진짜로 좋아하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씨 표정연기 좀 보라고요

오블리비아테 부문 연기 최우수상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아.. 러블리즈 진짜 너무 멋져..

 

이 엄청난 멋짐을

진짜 어떻게 할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여기는 지애씨가 잠깐 사이드로 빠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러블리즈 멤버들 대부분

자기 파트에 딱딱 들어가서

마치 세로직캠을 보는 듯한

그런 느낌도 주네요

 

하트뿅뿅점수 320점이랑

아련점수 612점 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진짜 주문 거는 거 보니

러블리즈 릴레이댄스가

끝나려고 하나봐요

 

진짜 이번에 멤버들 스타일 바뀐거도 그렇고

이렇게 멋진 안무들도 많고

무엇보다도 이번 앨범도

정말 좋은 노래들로 가득 들고와줘서

고맙죠

(주책인 거 알지만 "ㅠㅠ" 또 또 또 추가)

엔딩은 다 같이 모여서

오블리비아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