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1theK 수트댄스 움짤 : Obliviate(오블리비아테)

2021. 7. 17. 21:1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1theK 트위터에

심상치 않은 예고 등장

그것은 러블리즈 수트댄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더 특별한 게

뮤직비디오 처음하고 끝에 나왔던

그 수트 의상이거든요 ㅠㅠㅠㅠ

아니 잠깐만요

넥타이를 왜 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짐을 글로 배운 것 같습니다

아니 글로 배운척 하는 겁니다

무대에서 멋짐 대폭발하거든요

블랙&화이트 미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youtu.be/EUCXa6_12j8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전에

러블리즈 멤버들의

치명적인 인트로 먼저 보겠습니다

심쿵사를 유발하는 멤버들

어우 벌써 멋짐이 치사량이야

카리스마도 치사량이고요

시크함도 치사량이고

도도함도 치사량이예요

신이 수트댄스 만들 때 뭐했냐고요?

좋은 거 다 집어넣은 죄를 얻었습니다

(응?)

안무가 시작이 진짜 멋있죠

멤버들이 꽃을 만들고

그 안에서 예인씨가 팡!

아니 슈트 입고 안무하니까

멋짐으로 우주정복하겠다

은하계 점령은 시간 문제 ㅇㅇ

(뭐래 진짜 재미없게)

수정씨가 이번에 뭔가 느낌이

상처받고 각성한(?) 그런 분위기라

굉장히 멋있어요

미주씨는 예능이랑 무대랑

완전 반전이죠 ㅎㅎㅎ;;;

오늘도 미주씨 인력에 끌려간다

명은씨는 수트 입은 거 보니까

에이전트 느낌이에요

스폐셜리스트 박명은

(오오오오)

언니라인 케미도

장난 아니라고요 ㅠㅠ

케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넥타이 먹던 케이씨

어디가고 다른 케이씨가 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얘기는 계속 자랑해야죠

수정씨가 이번에 타이틀 곡 작사했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무대에서

유독 더 빛나보이는 거 같아요

케이씨도 아련함이 더 깊어진 거 같고

미주씨 블랙 수트는...

어... 진심인데

영구박제 안 되나요

안 되면 움짤로 박제하구...

사실 저거 명은씨 재킷에

장미가 아니라 비밀무기일 수도

(아니 뭐래 진짜)

진짜 이번 활동, 이번 노래

적어도 러블리즈의 멋짐을 모르는

누군가가 너무 불쌍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치명적인데 모른다고?

와 말이 안 돼 ㅠㅠㅠㅠㅠ

이 안무도 멋지던데요

저렇게 가시가 돋아나서

촤라락 움직이는 거

그리고 수트라는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좀 그만울어)

진짜 이 수트 너무 멋져...

뮤비에 잠깐 나오고 사라질 줄 알았더니

이렇게 다시 보게 될 줄이야

이거 진짜 이번에 안무

카메라가 어떻게 잡아주냐에 따라서

멋짐이 시시각각 달라진다고요

(= 어느 음방이 잘하고 못 하는지 티날 수도)

아아 멋짐의 스펙트럼이 폭발한다!!

(뭐래 진짜)

아 미쳤어 진짜...

지애씨 ㅠㅠㅠㅠㅠㅠㅠ

 

 

수정씨 너무 멋지다구요

그러고보니까 뮤직뱅크 첫방도

슈트입고....

https://tv.naver.com/v/15605940

 

Obliviate - 러블리즈(Lovelyz) | KBS 200904 방송

뮤직뱅크 | Obliviate - 러블리즈(Lovelyz) KBS2 TV 뮤직뱅크|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됩니다.

tv.naver.com

 

와우

지수씨 포니테일 잘 어울리네요

안 어울리는 머리 진짜 없을 걸요

팬들 마음 훔쳐나는 괴도 케이

팬들 마음 진짜 훔쳐가는 러블리즈

아 진짜 어떻게 하냐

멋짐의 치사량이 진짜 폭발한다

그렇죠 명은씨..

이건 정말 역대급 멋짐이야..

아 맞다... 예인씨 단발머리 했지..

이제 좀 익숙해졌나봐요 ㅎㅎ;;

지애씨도 오랜만에 금발이고

깐켕 슈트에서

나오는 카리스마는

아련함과 치명적임이

평소보다 320배라는 연구결과가....

(핵노잼)

마지막 후렴들어갈 때도

안무가 인상적이죠

멤버들이 도미노처럼

차례차례 들어오거든요

이렇게 러블리즈한테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마법을 걸으려고

차례차례 들어오거든요

그러고보니 이번에 무릎쓰는 안무도 많고

이렇게 무대 바닥을 이용하는 것도 있어서

멤버들 일단 다치는 거만 없이

활동 잘 끝났으면 좋겠네요

이제보니까 소울씨 재킷에

장미가 유독 크네요 ㅎㅎ;;

역시 리더라 그런가

(뭐래)

아무튼 이렇게

슈트 맛집 1theK의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수트댄스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