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7일만 로맨스2 3화 움짤 (스포일러 주의)

2021. 8. 12. 19:10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oSfcq0LTdMg

 

솔직히 1화랑 2화는

별이랑 다은이가 또 바뀌고

새로운 일주일이 시작됩니다

두 줄로 요약이 가능하기에

또 인물 소개가 대부분이었죠

물론 속사정이라는 게 있었는데...

하지만

3화부터는

본격적인 이야기가 전개되기에

 

 

여러분들은 스포일러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근데 시작부터 이거 뭐죠

장르가 사랑과 전쟁으로 바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잠수 탄 남친 참교육하고

7일만 로맨스2 마무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런 꿈 꿨다는게

남친에 대한 원망같은 게

조금이라도 있다는 거 아닐까요

방금 그 말 취소하겠습니다

다은씨는 아직 남친을 굳게 믿고 있습니다

 

아침 먹으면서 눈치 살펴보고

 

오늘은 파트너와 인터뷰를 하는데

하필 다은씨 댄스는 각목입니다

(본격 각목 체대생)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은씨가 급조한 개인기는

팔씨름입니다

 

하지만 체대생 파워로

여자 스태프 올킬

그리고 파트너와의 마지막 승부

괜히 바줬다가 후회하는 도현과

위기 모면에 성공한 다은

하지만 승부에 엄청 진심이었군요

꽁냥꽁냥 도현&다은

 

그리고 서로서로 위기 커버쳐주는

도현&다은

이 기회에 어색했던 둘이

조금 친해졌던 것 같지만

그래도 아직 먼 사이인가 봅니다

 

안절부절하던 차에

의문의 쪽지를 발견한 다은

그리고 바리스타 아저씨는

대회때문에 출장

한편 별씨도 새로운 환경에 적응 중

 

하지만 이렇게 동공이 계속 흔들리는 이유

대타가 하필......

드라마는 아직도 전개 중이지만

미묘하게 인물들 사이의 관계가 얽히는 군요

벌써부터 열받게 만드는 극중 인물들도 있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