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7일만 로맨스2 비하인드 움짤 Part.1

2021. 8. 12. 19:13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Z5NNkofZZ40

 

빌런들이 넘쳐나

이 썸네일에 있는 커플의 행복을

아주 짓밟으려고 하는 순간이죠

긴장을 잠시 풀어줄 비하인드

짧게 보고 가시죠

오늘은

별이도 다은이도 아닌

러블리즈 지수를 만나봅시다

1화 첫 장면이었죠

두 커플의 꽁냥꽁냥 현장

지수씨가 왜 이러냐고요?

뭐긴 뭐야 꽁냥꽁냥이지

1화 장면입니다

요리를 하긴 하는데

못 하는 설정인가봐요

지수씨 하면 대표되는 음식이

다름아닌 '뚜스테이크'인데

오늘 여기 파스타는 음....

사해가 있네요

(뭐래 진짜)

(화면 조정 중)

3화에서 멱살잡는 꿈 꾸고

일어났을 때의 에드리브 현장

아무리 개꿈이라지만

이 멱살잡이는 정말 명장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니 화내는 거 도와주는 지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저기 꿀 떨어진다 꿀 떨어져

여기 무슨 양봉장이 따로없네 아주 그냥

한편 조용한 별이 아니

러블리즈 지수씨

 

걸그룹 메인댄서 별이로 빙의해

댄스 파티 삼매경

완벽하다

(뭐가)

그리고 원래 이런 거

갑자기 마무리해야한다고 들었어요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