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7일만 로맨스2 5화 움짤 (스포일러 주의)

2021. 8. 12. 19:15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 주의 *

고농도 스포일러 함유

원치 않으면 돌아가시오

https://youtu.be/6pHGqRoDJnI

 

7일만 로맨스2

절반 왔네요 5화입니다

찍으라는 리얼리티 안 찍고

비밀연애 중인 정우&다은

 

정우씨 열불나겠다

오늘 스케줄이 커플 화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음 의상이...

어............. 저기요?

의상 준비하신 분

일단 한 대 맞읍시다

난처한 파트너를 구해주는

도현을 바라보는 다은이의 눈빛

 

게다가 의상까지 빼돌리고

야 다은이 좀 행복하게 살자

이 나쁜 빌런 놈들아

ㅠㅠ

빌런 캐리 ㅅㅅㅅ

두 분의 투샷이 아주 멋지게 나오겠네요

오오오오

(뿌이뿌이뿌이뿌이---)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다행인 건

정우에게 아군이 있었다는 거 정도

이건 다은이에게도 아군이라는 얘기죠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아준 것도

화인이였죠

왜나햐면 정우씨 회사랑 (읍읍읍)

 

이 커플의 비밀스런 꽁냥꽁냥이

과연 언제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요

하아... 걱정됩니다

 

그리고 걱정되는 건

별이도 마찬가지였죠

대타라고 온 알바새끼가

무슨 사생 수준이라서요

오우 쉣... 저런 팬 되지 말아야지 진짜

별이가 과연 무사할 수 있을지는

다음 화에서 계속입니다

(쿠키영상)

조금 더 가까워진 도현&다은 모먼트

농담으로 또 던진 체대 얘기

다은이에게는

농담이 절대 농담처럼 안 들리겠죠

ㅎㅎㅎㅎ;;;

이 드라마가 아무리 짧아도 그렇지

빌런들 볼 때마다 화가 나요

꼴보기 싫은 놈도 있고...

근데 이런 감정과 느낌을 받는다는 건

배우분들이 그만큼 연기 잘 한다는 얘기겠죠

말랑뽀짝하실 때는

또 다들 얼마나 말랑뽀짝한 연기를

다들 아주 잘 하시는데요 뭐

(빌런들 빼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