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갤럭시 z플립3과 함께하는 룩북 촬영 움짤

2021. 8. 19. 12:3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아무래도 삼성전자 마케팅 팀이

그 움짤을 본 거 같아요

개미는 뚠뚠 시즌2 당시

너도 나도 주식하겠다 해서 달려간

삼성전자를 응원하는 미주씨 움짤

저게 올해 초였는데...

어... 진짜 영차영차 해줬으면 좋겠어요

https://youtu.be/P3pbhU3n8AA

 

아무튼 짜잔

삼성전자와 협업

Galaxy Z Flip 3 with Lovelyz Mijoo

이게 진짜 뭔 일이래요

카카오에 이은 삼성까지

대기업 길만 걷자 미주야

(뭐래니)

원래 영상 제목에 언박싱도 있는데

움짤이 언박싱하는 게 없어요

미주씨 보려고 움짤 올리는 거라

z플립 내용도 거의 없고요

만약 이 글이 삼성전자 광고였다면

저는 일단 제목에 (광고)부터 박을 거예요

그리고 어떤 형태로든

광고나 협찬을 받게된다면

광고주의 요구사항부터

정면에 까고 시작할 겁니다

(기획서부터 까고보자)

(안 되면 이런 키워드 강요받았다고 쓸 거야)

아무튼 시작은

검은색 z플립3과 함께하는

시크시크한 미주씨

저는 솔직히 스마트폰 같은 거

대리점 같은 곳에서

'이렇게 구매하시면 됩니다'라고 하면

그대로 살 호구 스타일이기 때문에

스펙이나 그런 건 잘 모르겠고

색상은 그래도 신경쓰이더라고요

이번 z플립3은 황금 밸런스라나 뭐라나

니네가 무슨 색깔 좋아할 지 몰라서

한 번 다 준비해봤어 이런 느낌

z플립3 기능 설명하면서

중간중간에 사진 찍는 것도 모자라서

화보까지 촬영합니다

삼성전자야 근데 보고 있냐

이런 거 베스트 컷 몇 개

인스타같은데 좀 뿌려봐라

z플립3 만큼이나

블랙홀같은 매력을 가진

미주씨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라고 쓰면 삼성전자가 좋아하겠죠?)

(어... 거꾸로 됐나?)

시작부터 이런 화보면 정말

세상 뒤집어버리고도 남겠는데요

뭐야 진짜 뒤집어졌잖아

(아니 뭐래)

고생하셨습니다!!

이렇게 촬영이

 

안 끝납니다

다음 z플립3과 다음 의상을 향해!!

이 장면 미주씨가 흥을 끌어올리면서

사운드 좋다고 광고하는 장면인데

음... 써봐야 좋은지 아닌지를 알지

그리고 또 찍어요...?

이번 z플립3은 라벤더

그러다보니 약간 몽환 같은데

와 이게 밀키웨이 "갤럭시"지

그러고보니 케이씨가 뮤지컬 했었던

태양의 노래 넘버가 밀키웨이 갤럭시고

OST 앨범도 나온다잖아요

와아아아아아아아아

(은근슬쩍 홍보하지마)

그건 그렇고 정말

미주씨 진짜 열일하네요

이쯤되서 삼성전자가 원하는 움짤

플렉스모드로 촬영해보아요

이게 진짜 갤럭시다 갤럭시야

우주만큼 광활한 매력의 소유자

러블리즈 미주씨의 두번째 갤플립3 화보

이젠 진짜 끝났겠죠?

 

원래 삼세판이 진리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색과 맞게 이번엔 스포티한 미주씨

접는 거라 무거울 거라는 건

제 편견인가 보군요

 

 

그렇게 사진을 찍고 또 찍어도

화보는 멈출 수 없다

스포티한 이번 화보

솔직히 이 시국 아니었으면

진짜 날 잡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찍었을 것 같아요

프로젝터로 연출한 게 저정도면

진짜 거리로 나가면

얼마나 더 멋있겠냐고요 ㅠㅠ

그러니까 삼성전자는 빨리

베스트컷을 추려서 인스타에 올려달라

이 말입니다

(결론이 왜 이래)

아무튼 촬영 진짜 진짜 끝

사실 이거 말고도

미주씨가 z플립3 찍는 컨텐츠

또 있습니다

To be continu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