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틱톡 오블리비아테 챌린지 (예인, 소울, 지수)

2021. 7. 23. 01:1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tiktok.com/@lovelyz_official

 

Lovelyz_Official (@lovelyz_official) 공식 TikTok | Lovelyz_Official 님의 최신 TikTok 동영상 시청

TikTok (틱톡) 의 Lovelyz_Official (@lovelyz_official) 님 | 좋아요 305.8K개. 팬 71.3K명. Lovelyz_Official (@lovelyz_official) 님의 최신 동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tiktok.com

이제는 필수 항목이 되어버린

틱톡 챌린지 영상

러블리즈가 빠질 수는 없겠죠

 

 

1. 평범한 일상(?) 생활 중

아니 소울씨 대체 거기 왜 들어가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그 일상을 오블리비아테!

하면서 세상 멋있게 차려입고 등장하기

(2단계에서 벌써 느껴지는 틱톡 특유의 감성)

 

3. 오블리비아테 춤 추기

 

 

4. 기억을 뽑는 춤까지 같이 추기

뇌를 뽑는다던가, 새치를 뽑는다던가

그런 거 아니에요 여러분...;;;

 

 

5. 막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