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태양의 노래 OST 메이킹 움짤

2021. 7. 26. 21:3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MgGHSmCJyNg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가

음원 사이트에 잘 공개가 되었죠

오늘은 러블리즈 케이씨의

해나가 부르는 OST 메이킹 필름

 

뮤지컬이 5월 초에 시작해서

어제 딱 끝났네요

 

케이씨도 열심히 달려왔죠

달린다니까 극 중에 뛰는 장면이 좀 있는데

굉장히 잘 달리시더라고요

등에 기타까지 메고 달리면서 ㄷㄷ;;

근데 이제 해나가 가버렸네요

찡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디렉팅 받으면서

케이씨가 녹음 중인 이 곡은

해나가 처음 등장할 때 부르는 솔로곡

'그런 날이 오게 될까' 입니다

좋아 자연스러운 소개였어

(응?)

(짝짝짝)

 

녹음은 미리 4월에 하셨군요

사실 지금 녹음해주셨으면 하는 곡이

하나 더 있는데 말이죠 허허허...

(밀키웨이 갤럭시)

질문 잘한다!!

러블리즈 케이의

태양의 노래 넘버 원 픽은 과연!!

음?

작곡가 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바이 데이즈가 넘버가 다채로워요

듀엣이 있고, 해나 솔로가 있고...

아무래도 넘버 중에 이 넘버가

가장 무게감이 있는 넘버가 아닐까...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디오에서도 홍보한다고 몇 번 불렀죠

영스트리트 영상 찾아보시면 될 거예요

...라고 하면 검색 안 하실 것 같으니까

https://youtu.be/gFAzOWTdai4

 

적절한 완급조절

근데 진짜 녹음할 때도

막 귀엽고 막 사랑스럽고 그래요

그래서 나온 걸

다시 알려드리면

해나 솔로곡인 '그런 날이 오게 될까'

그리고 'Goodbye Days'

아마 굿바이 데이즈가

음원사이트에 풀린 게 남주랑 듀엣 버전이

쫙 풀려있을 거에요

이제 더 해주실 건

다른 해나 분들 음원이 나오면 좋고요

그것보다...

 

밀키웨이 갤럭시가 급하단 말입니다

이건 3해나 다 내놓으세요 제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