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10화 움짤 : 요리중독 편

2021. 12. 8. 00:44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vrofu6L-m5M

 

 

two토리얼로 케이씨가

1년 내내 열심히 달려왔군요

어느덧 10화째입니다

 

 

그 동안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만나왔는데

흐음... 이번엔 타이쿤 같죠?

아무튼 오늘도

안방마님 케이 등장

어... 놀라지 마세요

게임 제목이 진짜 저거라니까...;;

그래서 오늘의 게스트는

갑자기 방구석에서

춤을 추고 싶어지는데

이거 기분탓이겠죠?

오늘도 달려봅시다

제작진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구독자들한테 선물할

기프트카드를 적립합니다

오늘 게스트분이

생각보다 순수하셔서 놀란 케이

ㅋㅋㅋㅋㅋㅋㅋ

이내 본인도 멘붕에 빠집니다

아니 이런 안드로이드 자식

케이가 태우면 태운대로 먹어야지

안 준다고 화를 내고 있냐

 
 

아무튼 한동안

음식 태우는 거와 사투를 벌인

케이씨였습니다

늘상 그렇듯

게스트와 진검승부하는 시간

오늘은 요리게임인 만큼

이긴사람이 맛있는 햄버거 먹기

진 사람은.... ㅎㅎ

가끔이 아니라 늘상 드는 생각인데

구글님들아 저거 무자막으로

편집본 내주실 생각은 당최 없나요?

흐음

오늘도 허세켕이 출근했군

 
 
 
 

태우고 지지고 볶고

방해하고 난리쳐도

김케이 네버다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햄버거에는

아주 슬픈 전설이 있습니다

영상 보시면 알 거예요...

 
 
 

 

이제 2021년도

끝을 바라보는 것이

어째 two토리얼 시즌2도

슬슬 마무리되어가는 것만 같네요

그러고보니 케이씨가

구글플레이랑 2년했구나..

20년은 해야하지 않겠니 구글아?

(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