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9화 움짤 : 안녕 유산균 편 (with 우아(woo!ah!) 나나)

2021. 10. 24. 22:44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9cRJFGyUJrc

 

 

어째 이번 영상 제목이

TV로 YTN이나 연합뉴스 틀다보면

허구한 날 나오는 모 광고가

생각나는 제목입니다만

 

오늘도 난리난

호스트와 게스트

 

평범하게 시작하지 않는 two토리얼

대체 이번엔 무슨 게임일까요

오늘도

러블리즈 케이 등장

구글 놈들 영상 제목 노린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o토리얼 스페셜!! 안녕 유산균 쿠폰

50,000 코인 쿠폰 : oso89oldwe30

가챠 5개 쿠폰 : 32zsy9793a17


그래서 오늘의 게스트는

2020년 5월에 데뷔한

2년차 걸그룹 우아(woo!ah!)

리더 겸 센터 겸

리드보컬에 리드래퍼에

메인댄서라는 나나님

(...사기캐릭터잖아)

케이씨가 팝송 커버한 거 보고 반해서

노래 부르고 있는 우아의 나나님

이 음색은 널리 알려야한다는

케이씨의 말이 정말이에요

smile :)

 

선배님 칭찬에

몸둘바 모르는 나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이제 게임하러 가시죠

1라운드

제작진이 주는 미션 해결하고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적립하기

케이씨가 카러플 좀 해서 그런지

터치부스터 쓰는 것만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여러분 하트 눌러주세요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게임에 열심히 몰입하는

호스트 & 게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션 가볍게 성공

저 자막을 설명하는데는

이게 최고입니다

https://youtu.be/h46aMxExtvE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오늘도

미션은 험난하기만 했고

 

 

케이씨는 협상테이블을 차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협상했음에도 미션 실패

꿀팁을 얻기 위한 미니게임

서로 가위바위보하다가

주사위 던진만큼

저기 문어를 터치해서

풍선 터진 사람이

절대음감을 성공해야하는 게임

(....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선배님의 노련미(?) 발동

풍선이 커질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그렇게 서로 주고 받다

케이씨가 걸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o토리얼을 공포영화로 만들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려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 제작진 놈들아

8음절은 너무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꼬여버린 케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나나님이 도전

(제작진 놈들이랑 협상했다는 건 안 비밀)

오오오오오

 

가볍게 클리어합니다

우아 - 나나 개인기 목록에

절대음감게임 추가

야이 구글놈들아

게임하는데 이상한 멘트 좀 넣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라운드

지금까지 적립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누구 싸인으로 선물할지

정하는 시간

다들 잘 아시죠?

지는 사람은 벌칙있습니다

 

근데 슬픈 예감은

틀리지가 않는다고

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질 수 없는 케이씨

나쁜음모 발동

전매특허 방해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말하다보면 흔들리기 십상인데

이런 공격에 면역인 사람들이 꼭 있죠

근데 그거 아십니까

나나님이 모바일 게임으로

누구를 이겨보는 게 처음이랍니다

이 영광을 케이씨와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나님 예능감이 있는 거 같아요

순수한 거 같은데 중간중간

뭔가 묵직한 게 하나씩 들어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케이씨는

벌칙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래도 두 분 케미가

정말 팡팡 터진 거 같아요

안녕~~~~

이 안경 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연기하는 벌칙이냐고요?

이렇게 벌칙히 무사히 끝나면

절대 제작진 '놈'들이 아니죠

오늘의 벌칙

복불복 음료 마시기

하나는 맛있는 요구르트

다른 하나는 건강에 좋은 마 음료

스윽 나타나서

음료수 섞어버리는

나나님

왜 오늘도 슬픈 얘감은

빗나가지를 않는가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포장하는

프로 예능인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o토리얼의 마무리는

댓글읽기 타임

다음 two토리얼도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