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뮤플리 랜덤문답

2021. 12. 8. 00:56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QhQfbSlGYjI

 

 

랜덤문답도

이런 랜덤문답이 없습니다

 
 

러블리즈 입장

 
 
 
 

화내기 금지

욱하기 금지

거짓말 금지

패스 없음

무조건 골라야함

이제 진짜 달려봅시다

질문들이 시작부터

솔깃하긴 하죠

 
 

발레 쪽으로

의견이 모이는가 싶어도

반대편 의견에도

힘이 실리기 마련

이럴 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 옆에서 몰이당한 막내

발레에 발라드 도전

이렇게 빵 터진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댄스도 끌리던 케이씨는

멤버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물귀신 작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이는 무슨 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입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헤이 마마 댄스를

케빵 듀오가 동요부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들이 왜 이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의견이 갈리는데

과연 지애씨의 아재개그는

 
 

느낌 안 좋은데....

 
 

저도 영어단어 없을 줄 알았더니

아주 낯선 영어단어가 있네요

persimmon

이게 뭐야

급기야 아재 개그 졸업 선언

 
 

어디선가 날아오는

묵직한 공격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진짜

질문들이 왜 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되면 해보면 되죠

 
 

끼야아앗호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진지자매가

이번 질문에 드디어 쓰러집니다

왜 이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30cm면 진짜

어디 나갈때는

가방 속에 계속 있어야겠다

 
 

급기야 그 정도면

인간키링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3m파 소울

 
 

다른 사람들이

불편하지 않겠냐 싶지만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

 
 
 

철벽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구겨탈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질문은

안무를 바꿔서 춰보자

 
 

투수정 돌격개시

 
 

오오오오

이게 움짤로만 보면

그냥 오블리비아테인데

저거 캔잴럽에 맞춘겁니다

 

 

여기도 딱딱 맞는데요

결론 : 다 잘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존댓말 vs 평생 반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질문도

약간 극과 극인데

케이씨는 자동으로 알쓰파

 
 

한편 짝뚜는 맵찔이가 낫다

단호박 소울 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춧가루 단 한 톨도

못 먹게 하니까 항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게 진짜 질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에 대한 첫 인상은 이렇지만

 
 

이렇게까지 진지하게

토론할 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 뉴스가 아니라

해외토픽감인데

[속보]

K-POP 걸그룹 러블리즈

사자 타고 스케줄 소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메이션 장면 보고

반한 수정씨

여기 치와와 성깔 진짜...

1++ 아니면 다 뱉을 기세군요

 
 

소울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자가 풀만 먹어도

본능은 어쩔 수 없는 것인가

그렇죠 지수씨 반려견이

치와와였죠 참...

로켓은 정말 잘생쁨의 정석이랄까요

(2021년 5월 19일 V앱)

그래도 만화영화의 로망을

포기할 수는 없는

수정씨였습니다

 
 

오늘도 추억하나 추가하는

러블리즈 멤버들

 

아쉽지만 오늘의 랜덤문답은

여기서 끝

..은 무슨 끝나지 않았다

에필로그까지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미주씨의 질문 돌입

 
 

섬에는 사람만 있어서

일단 살아남으려면

자급자족을 해야하고

 
 

도시에는 나 혼자만 있고

그 누구도 없다

심지어 모기도

어 잠깐.. 이건 진짜 좋은데요?

 
 
 
 

섬으로 의견이 모이기 시작합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 러블리즈 섬 짓고 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