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11화 움짤 : 프렌즈샷 누구나 골프 편

2022. 2. 3. 19:17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ozwOR6RYZF0

 

음... 이건 런웨이2에서도

봤던 게임인 것 같은데...

아무래도 카카오게임즈가

홍보에 열을 올리는 모양입니다

2021년의 마지막 two토리얼

아무튼 오늘의 게임은

프렌즈샷 : 누구나 골프

사실 저한테 골프게임하면

'팡야'가 가장 먼저 떠오르죠...

골프게임인지 포병게임인진 모르겠지만

근데 케이씨가

갑자기 스윙을 왜 요청하냐고요?

골프게임이라고

프로 골퍼를 섭외해오는 구글 ㄷㄷㄷ

오늘도 게임을

미션으로 배워봅시다

 
 

사실 two토리얼

이런 리액션에 보는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도 게임인데

진짜 케이씨 리액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구글 놈들의

날이 갈수록 늘어가는 합성실력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씨 게임은 아무런 죄가 없...;;;

오늘의 미니게임

저 골프채로 골프공 3번 튕기기

꼼수 대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던 게스트님도 실패

오늘도 허세켕 출석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골프공이 무슨 죄라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무난하게 흘러갈 일 없는

two토리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게스트님의 하드캐리

오늘도 2라운드는 한판승부

진 사람에겐 벌칙!!

두구두구두구두구

시즌이 늘어갈 수록

깐족과 허세가 늘어난 케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은 이기려고 하는게 아니라

상대방 빡치라고 하는 거라면

이 움짤이 아주 잘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천하의 허세켕도

오늘은 밀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오늘도 평범하게

졌습니다

아무튼 2021년의 two토리얼

이번에도 케이씨는

다양한 게임들을 섭렵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근데 아까 제가

케이씨 졌다고 했잖아요

아 그럼 벌칙받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놈의 상황극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본 누구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우승했다나 뭐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모양이 꼭 겨울이라 그런가

뭔 제설하는 거 같.....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님들 보고 계시면

2022년에도 우리 같이 촬영하자고요

구글 님들 보고 계시면

2022년에도 우리 같이 촬영하자고요

(어 뭐지)

아무튼 Happy New Yea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