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인 굿즈] 2022 웰컴키트 (사실상 시즌그리팅)

2022. 2. 9. 21:43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이 각자 새출발을 하게 된 이후 처음으로 나오는 단독 굿즈입니다. 이거 판다는 소식이 떴을 때 도대체 예인씨는 새 소속사랑 큰 그림을 어디까지 그려놓고 있었는지 지금 다시 생각해봐도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저는 대면팬싸랑 영상통화 응모하는 것도 같이 팔길래 어느 정도는 더 팔 줄 알았는데 판매 기간 끝나니까 바로 칼 같이 종료를 해버렸네요...;;;

굿즈는 필요해서 사는 게 아니라

팔아서 사는 것이다

오늘도 이 격언은 정말 잘 맞네요

그건 그렇고

상자가 꽤 고급집니다

여는 게 옆구리에 있는 줄 알았는데

뒤쪽에 있더라고요

오우 뭐가 많다

(구성)

2022년 캘린더

포스터 캘린더

포토카드 세트

엽서세트

필름포토

손거울&파우치

+

영상통화/대면팬싸

응모했던 사람들은

특전포토 추가

(특전 3장 중 1장 응모횟수만큼 제공)

포토카드 세트입니다

위에서 맨 왼쪽이 특전카드 1장이고

나머지는 기본 구성입니다

안경 예인 뭐냐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필름포토입니다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2022년의 예인씨가

이렇게 다채롭게 꽉 찰 거라는 의미일까요

(ㅎㅎㅎ)

구성 설명에는

엽서 책 이렇게 썼는데

그냥 엽서 세트죠 이게

 
 

역시 굿즈는 팔 때 사야해

 
 

이건 손거울이랑 파우치

손거울이 위 아래로 다 달려있어서

살짝 놀랐습니다

접어서 온 게 아쉽지만

그래도 얼굴 안 접어서 다행이군요

포스터 캘린더입니다

6월에 있는 동그라미는

분명 예인씨 생일일텐데

11월은 뭐지...?

(잠시 후 계속)

달력이 올해 1월부터 있네요

아.. 벌써 한 달이 지났구나...

 

청청이 이렇게 잘 어울리니

 

블랙&화이트는

당연히 찰떡 아니겠어요?

근데 진짜 봐도봐도

모든 구성품들에 있는

사진들이 진짜 잘 뽑혔어요

그리고 아까 11월에 있던 동그라미

예인씨 반려묘 치치 생일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디테일 뭔데 ㅋㅋㅋㅋㅋ)

 

2022년 1월이 지난 대신

2023년 1월까지 있네요

화보를 달력으로 만들었네 진짜

이건 진짜 제때 안 샀으면

큰일날 굿즈였네요

(안 샀으면 절대 후회했을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