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필라테스S 2022년 2월호

2022. 2. 20. 14:5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tv/CZQ5KHbpCUj/?utm_source=ig_web_copy_link

 

 

솔로데뷔곡

플러스 앤 마이너스 발표 이후

잡지와 라디오, 영상 촬영 등

바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예인씨

오...

시작부터 뭔데 이 분위기

러블리즈 미주씨가

2020년 9월에 커버모델이었고

플앤마 뮤비 촬영을 같이 해준

은비씨도 작년에 커버모델을 했었네요

그러고보니 예인씨가

옛날에 텐아시아에서는

미주, 지수씨랑 같이

커버 모델을 했었는데

단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까 싶어요

앞으로도 이렇게

커버 모델로 만날 일이

점점 늘어나지 않을까요

미주씨 때는 뭔가

미주씨의 넘치는 에너지를

가감없이 표현했던 것 같은데

예인씨는 뭔가 수수한 매력이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

모니터링도 잊지 않는군요

ㅎㅎㅎㅎㅎ

잠깐만요 수트 뭔데

이런 필름

인스타에 따로 올린 거 보니까

 

필라테스S도

예인씨의 멋쁨에 제대로 치였군요

(뭐래니)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

 

그건 그렇고​

필라테스S 잡지 처음 사봤어요

(아 커버 모델은 못 참지 ㅋㅋㅋㅋ)

원래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잡지 읽다 힐링되는 기분은 처음이네요

예인씨 인스타에서

비하인드 몇 컷 볼 수 있었는데

 

이 착장이

진짜 마음에 들었나봐요

 

기사에는 인터뷰 일부분만 나와있네요

화보도 매거진에 예쁜 거 더 많던데 ㅇㅇ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