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플러스 앤 마이너스 : 나일론 뮤직 움짤

2022. 2. 22. 21:1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KlBH-OaMEsU

 

나일론코리아 맞습니다

나일론뮤직으로 라이브도 하고

인터뷰도 같이 하는 그런 영상입니다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도 영상맛집이에요 정말

계속 음방이 없어서

뭔가 아쉽다는 얘기를 몇 번 했었는데

요즘 또 시국이 시국이고

예인씨는 올림픽도 겹쳐버렸었으니

오히려 이런 게 더 나은 거 같아요

확실히 이게 더 나아요

이런 건 백만뷰로 혼내줘야합니다

진짜 예인씨 영상들

하나같이 다 미쳤어요 정말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울 수가 없어요

이걸보고 어떻게 안 울어

무슨 말을 더 하지 진짜

아무리 봐도 진짜

영상 두 번 보세요

영상 세 번 보세요

솜사탕 냠냠

체리 냠냠

남들이 볼 땐

그냥 풍선껌 부는 장면이지만

안녕 앨범 자켓과

 

아츄의 풍선껌에 이은

서사 아닌 서사랄까...

분명히 귀여운 장면인데

팬으로서는 뭔가 뭉클해진 순간이었죠

여기서부터는 인터뷰네요

조명때문인가

굉장히 강렬하네요

강렬하다 못해 불타오르네

어 진짜 불타오르네

(응?)

진짜 귀여워...

오오오 이 시크함은 또 뭔데

소속사 옮기고 나서

이렇게 열일하는데

플러스 할 일만 남은 거 아니냐고요

앗....

나도 나이는 마이너스 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인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그냥 가긴 아쉬우니까

 
 

나일론코리아

인스타에 올라온 화보도 보시고

 
 

예인씨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도 보고 가셔요

 
 

진짜 미쳤다...

ㅠㅠㅠㅠ

 
 

​엉엉엉엉

엉엉엉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