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마리끌레르 My 10 Favorites 움짤

2022. 3. 1. 18:5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4W-eDDgcRpg

 

 

마리끌레르 2022년 1월호를

멋지게 촬영했던 미주씨

이런 거도 찍었네요

미주씨의 왓츠인마이백은 아니고

그거 비슷한

10개의 최애템 소개시간

My 10 Favorites

근데 아이스크림이

시작부터 너무 시선강탈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보 시크한 거 봐 진짜

 

미주씨 인스타에 올라온건데

 

멋쁨이란 이런 거지 진짜

 
 

이 아름다운 화보를 좀 보세요

 
 

오늘도 운다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 울어)

다시 영상 보러 가볼까요

엇... 통했다

초코는 진리입니다 여러분

이건 말해 뭐해요

미주씨 인스타 프로필에도 있는데

케이씨가 리락쿠마라면

미주씨에게는 짱구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역시 집순이 미주씨

미주씨 원픽은 당연히

2021 안테나 캐롤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미주씨가 뭘 좀 아시네요

저거 맛있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좋아하는 음식은

한국인은 절대 부정할 수 없는 삼겹살

한돈 관계자님들 보고 계시죠?

(뭐래니)

중간중간

화보촬영하는 거 나올때마다

이 시크함을 진짜 어떻게 하냐고요

이제와서 다시 보니

음식들이 한가득인 책상

ㅋㅋㅋㅋㅋㅋ

마리끌레르 유튜브

많관사 많관부

잊지 마시고요

마지막은 아주 야무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