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역사적인(?) 첫 개인 채널 V앱 움짤 + 팬미팅 소식

2022. 3. 7. 20:2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V앱이 위버스한테 넘어가면서

V앱이 사라지네 마네 이러고 있는데

V앱은 아직 건재합니다

https://www.vlive.tv/channel/81FFA7

 

정예인 (YEIN) Channel

Welcome to 정예인 (YEIN) Channel!

www.vlive.tv

 

러블리즈 멤버들의 새 출발 이후

아직까지는 예인씨만

개인 V앱 채널이 새로 열린 상태입니다

이거도 회사 성향에따라 다른 거겠지만

아무튼 예인씨의 채널이 새로 열렸고

써브라임 분들이

V앱으로 스케줄이나 포스트, 뉴스

흔히 말하는 떡밥을

펑펑 쏴주고 있기 때문에

예인씨의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창구로 볼 수 있겠습니다

https://www.vlive.tv/post/0-27914737

 

[V LIVE] YEIN 1st V LIVE💝

Try watching videos on 정예인 (YEIN) channel

www.vlive.tv

 

아무튼

새로운 채널 오픈 이후

역사적인(?) 첫 라이브가 있었고

 

첫 V앱이라고

이것저것 꾸며주셨는데

옆에 저거 뭐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라니 풍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예인씨는

고라니 풍선과 무엇을 했느냐

웰컴키트라고 쓰고

시즌그리팅이라고 읽는

예인씨 첫 굿즈 언박싱 컨텐츠

 
 

 

 

이중국적이라니

이 집 주접도 장난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저거 꼭 클릭해서 보세요

꼭 터치해서 보시라고요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는

엄청난 비하인드 사진이 잔뜩 있다고요

특히 저 안경 예인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때마침

저녁시간이다 보니

 
 

먹방과 함께하는

소통시간

근데 이 날 V앱하면서

예인씨가 이런 멘트를 했었어요

팬미팅하면 올 거냐고

당연히 나중에라도

팬미팅한다면

달려갈 의향이야 있죠

나중에 꼭 팬미팅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여기도 추진력 장난아니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4월 2일 저녁 6시

예인씨 첫 팬미팅합니다

https://www.pgnclass.net/

 

엔터테인먼트 | 피지앤클래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K-pop Star online class 피지앤클래스는 K-pop 스타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www.pgnclass.net

 

아무래도 지애씨 팬미팅 때의 화력을 보고

공연장을 좀 더 큰 곳으로 잡은 것 같다는

혼자만의 생각을 해봅니다

다른 예매티켓 사이트가 아닌

주최측이 직접 예매를 진행하는데

방법은 '입금'입니다

폼은 미리 작성해도 되는데

입금은 3월 10일 오후 1시 이후부터만 유효

12시 59분은 가차없이 버린답니다

하나 문제가

입금 순서대로 좌석을 배치한다는

그런 얘기를 본 것 같습니다

분명히 내가 1등으로 입금한 것 같은데

좌측이나 우측 사이드에

자리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가는 게 어디야)

폼은 미리 작성해도 상관없다는데

입금은 꼭 시간 지켜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