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더 뮤지컬 키워드 인터뷰 움짤

2022. 3. 8. 20:4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By-kVMHEu-o

 

더 뮤지컬 2022년 3월호에

러블리즈 케이씨 인터뷰가 실렸는데

그 때 같이 찍은 영상인가봐요

뮤지컬 잡지에서

케이씨의 인터뷰라...

브로드웨이랑 빌보드 길만 걷자

(뭐래니)

 
 

키워드를 뽑으면

노래도 부르고

이렇게 인터뷰도 짤막짤막하게 합니다

꽃케이라고

샤방샤방한 효과 좀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키워드가 나오면

노래도 하느.....

잠깐 오른쪽에 저거...

여러분 사랑은 돌아와도

뮤지컬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이게 뭔 말인지 이제 알겠음..)

 
 

네... 아무튼 이런 식으로

노래도 하고 인터뷰도 합니다

믿.보.배 좋죠

이러다 나중에

케이씨가 나온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티켓팅이 헬켓팅이 되면 어쩌지...

ㅎㅎㅎㅎㅎㅎㅎ

 
 

기네비이라고

키워드에 활을 숨겨놓으셨군요

응?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우유가 안 나오면 섭섭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에서는 뭔가

귀엽고 발랄한 인터뷰들이었는데

더 뮤지컬 3월호에는

좀 더 진솔하고 진지한 얘기들도 있으니

여러분 잡지도 잊지 말아주세요

뮤지컬 얘기도 많고

공연장 근처 맛집 얘기도 많고

아무튼 좋은 거 많아요

그러고보니 엑스칼리버

이제 슬슬 마무리할 때가 된 거 같은데

마무리까지 다치지말고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을 때는

케이씨 인스타 사진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