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오블리비아테(Obliviate) - 2020 K-컬처 페스티벌 IN 전주

2022. 3. 20. 22:21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ZnPg95zfqs

 

SBS에서 2020년 11월에 진행했던

K-컬처 페스티벌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진행됐었는데

러블리즈는 전주에 출격했습니다

한국문화축제기간이라고

온라인으로 여러가지 진행했었거든요

 

진짜 이건 인생컬러가 맞는 거 같아요

소울씨의 보라색과 지애씨의 빨간색

소울씨는 이제 색이 거의 다 빠져가서

무슨 애쉬 비슷하게 가는 거 같기도한데

그래서 더 더 레전드찍고 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축하영상이었고요

러블리즈도 챙겨봐달라는 메세지였습니다

(축제가 아니고?)

오늘 의상은 화이트네요

오블리비아테가 진짜

의상들이 하나같이 다 멋있어요

카메라 봐 ㅋㅋㅋㅋㅋ

진짜 어지럽게 흐트러진 시야를 보여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씨의 아련함은 더 늘어난 거 같고

미주씨의 턴은

나날이 치명적이야...

 

근데 진짜 오블리비아테가

 

무대 볼 때마다

뭔가 너무 새로워요

 

분명히 난 봤는데

항상 새로운 걸 보고 있는 느낌?

절대 이시국 때문은 아니고요

저는 거의 항상 방구석 1열이었기 때문에

(...........)

진짜 이렇게 팔이 촤라락 움직이는

여기도 이게 얼마나 멋있는데요 ㅠㅠ

 
 

아무리 봐도 진짜

오블리비아테는 너무 멋있다고요

 

왜나하면

그것이 바로 러블리즈이기 때문입니다

(응?)

맨날 봐도 멋있는데

이걸 어떻게 더 좋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오우 불까지 사용하는 지수씨

(뭐래)

 

아 정말...

오늘도 덕력이 웅장해진다...

(뭐래 진짜)

다른 건 몰라도

SBS가 여기 부분을

제일 잘 잡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잘 보여준다는 느낌이랄까

 

이 아련함과 윙크와(?)

아 진짜 너무 다 치명적이야

오블리비아테 무대 보면서

카메라가 이렇게까지 역동적으로(?)

움직였던 건 보지 못한 거 같았는데

지수씨 가까이서 보면 좋죠 뭐

(응?)

 

아무튼 간에 정말

오블리비아테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