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엑스칼리버 기네비어 고생많았어요!!

2022. 3. 16. 00:3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엑스칼리버의 기네비어로

앙코르 공연을 달려와 준 케이씨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김케이 인스타

 

안 끝날 것 같더니

막공은 찾아와버렸죠

그건 그렇고 리락쿠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MK 인스타에

스틸 컷이 이렇게 몇 개 있는데

뮤지컬 봤을 때가

다시 생각이 나는군요

 

무대 위의 케이씨는

진짜 멋짐 그 자체였어요

 
 

진짜 포스터 촬영할 때가 언젠데

뮤지컬이 끝나버리냐

 

연습실 스틸컷

 
 

라디오도 홍보 나갔었죠

이건 영스트리트 때

시그니쳐 포즈는 빠지지 않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날 케이씨는

https://youtu.be/vcTRgkSureM

 

 

뮤지컬 넘버도 불러주고

 

같이 나온 손준호님과 함께

입담도 선보이고

직진케이도 보여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 하나만 나가면 섭섭하니까

https://youtu.be/ZFLmkI4LkFo

 

 

두시의 데이트에도 나갔었어요

 

이 날은 출근길 영상들도

유튜브에 많더라고요

 

기네비어라고 활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도 라디오 꿀잼이었어요

 

이 날의 조합은 무슨 조합이었냐

렌슬롯 x 모르가나 x 기네비어

이제와서 보니까

뭔가 흠칫하게 되는 조합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이거 말하면 스포일러야!!!)

이제보니까

이지훈님, 장은아님

제가 뮤지컬 보러갔을 때 출연하셨었네요

모르가나 연기는 진짜 미쳤었죠

(사람 하나 저주로 보내는 게 가능한 거구나...)

 

아무튼 그렇게

연습도 하고, 홍보도 하고

바쁘게 지내다가

 

첫 공연 ㅊㅊㅊㅊ

 

첫공과 막공에 대한 소감은

팜트리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파고 명성에 맞게(?)

뭔가 각도가 일정한

출근길 인스타 스토리들

 
 

목에 걸은 저게

블루투스 스피커 이런 건 아니고

 
 

넥히터래요

공연도 하고 노래도 부르려면

무엇보다도 관리가 중요하니까요

그렇게 마지막 출근을....

뒤에 리락쿠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씨의 리락쿠마 사랑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마지막까지

별 탈없이 잘 달려왔어요

케네비어

 
 

그러고보니까

엑스칼리버 준비하면서도

다음 뮤지컬까지 준비하느라

고생 진짜 많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케네비어였습니다

짝짝짝짝짝짝짝짝

고생 진짜 많았어요

 

이건 신영숙 모르가나님 인스타

그러고보니

극중 초반에 수녀 앙상블이 나오는데

거기서 케이씨를 봤다는

목격담이 종종 보이더라고요

제 기억 상에 그 씬들이

대체로 조명이 어두웠는데

저렇게 꽁꽁 싸매면

잘 안 보이겠는데요

 

다시 케이씨 인스타 사진

아무튼 같이 나오신 모든 분들

또 무대 뒤에서

공연을 묵묵히 이끌어주신 모든 분들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

굿바이 카멜롯

굿바이 케네비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