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퍼스트룩 짤터뷰 움짤 (2022.01)

2022. 3. 16. 00:1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ZU2xacbTdR4

 

퍼스트룩 짤터뷰

러블리즈 미주씨가

1월에 화보 겁나 많이 찍었네요

미주씨 화보 사진

다시 보고 갈까요

 
 
 
 
 

뭔가 자유분방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미주씨의 모습

오늘의 인터뷰 주제는

해명짤터뷰

그냥 아무 짤이나 보면서

해명해달라고 하는 그런 컨텐츠

웃자고 하는 컨텐츠인 거 다 아는데

죽자고 달려드는 바보는 없죠?

시작부터 안테나 프로필 사진 해명요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사진

이런 음색을 왜 이제 드러냈냐

미주씨는 러블리즈에서도

한 아련함 했습니다만

이제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됐으니

아주 좋습니다

출근길에다가

전설의 붙임머리 런닝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봐도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씨는 아직도

보여줄 게 많습니다

저 모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센도 이제 시즌3 들어가고

놀면뭐하니도 순항 중이고

TMI 쇼도 잘 하고 있고

점점 더 활동 반경이 넓어지고

아주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그러니까 안테나는 혹시

솔로앨범 생각이 없는지

(응?)

마무리 너무 달콤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