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우주소녀 엑시 : 봄 빛 뮤직비디오 움짤 (아이돌 작사 아이돌 작곡)

2022. 3. 31. 15:25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w4lWJHZai3M

 

 

본격

아이돌 작사 아이돌 작곡

아작아작

드디어 음원나왔습니다

어딘가 아련하고 따뜻해지는

그런 노래입니다

봄바람 불 때 들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러블리즈 케이는 작사

우주소녀 엑시는 작곡에 참여해

이렇게 멋진 음악이 나왔습니다

뮤직비디오는

아작아작에 나왔던 부분이랑

블랜딩 유튜브에 올라오지 않은

몇몇 비하인드가 같이 섞여있어요

(마지막화에 나올지도 모르겠지만요)

사진 찍어주는 케이

댕댕이랑 같이 사진 찍는 엑시

댕댕이 친구 자고 있는 건가요

댕댕이 너 일로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만져주는 설렘켕

저녁에 고기 구워먹고

야식으로 회를 먹는 두 사람..

아까 짠 할 때 보셔서 알겠지만

저건 막걸리가 아니라 우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시씨가 우주소녀에서

랩 파트를 주로 하지만

보컬도 일가견이 있어요 진짜

그리고 케이씨 보컬은 뭐..

말하지 않아도 다들 아시잖아요

명품인거 ㅎㅎㅎ

그건 그렇고

두 분 이렇게 가까이 붙어서

사진찍고 계신 거 같은데

이게 이렇게 설렐 일이냐고요

밤을 불태웠던 노래방

ㅋㅋㅋㅋ

녹음 들어간 케이 & 엑시

스튜디오가 꽤 크네요..?

엑시씨의 다양한 사진 감성들은

엑시 트위터, 인스타에도 있으니

꼭 들러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봄에 챙겨들을 노래가

참 많아지는 것만 같습니다

 

 

두 분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노래 발표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