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지금, 우리 : 파자마 버전 안무 영상

2022. 3. 23. 16:23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BocJd6I05Vk

 

오늘은 추억여행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파자마 안무 영상 움짤

노래도 상큼하고 발랄한데

안무도 사랑스러움을 더해주죠 정말

파자마 입고 이렇게 찍었을 줄은 몰랐는데

(이래서 입덕은 빨리하라는 겁니다)

소울씨 뒷머리에 리본 묶었고

지수씨 양갈래에다가

예인씨 토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요 이 영상이

실감 안 나는데요 정말

동네 사람들 이거 보세요

러블리즈가 이렇게 귀엽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수정씨 헤어롤까지

리얼 파자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래서 류블리라고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끼이이이이이이잉

쟤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은씨도 너무 귀여운데요...

이 영상 진짜 러블리 큐티 결정체야

지금 우리는 이게 또 포인트죠

도미노처럼 쭉 갔다가

마지막에 수정씨가 빵!

ㅋㅋㅋㅋ

케이씨는 꼭 리락쿠마같은데요

케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진짜 큐티 러블리가 아니면

뭐가 큐티 러블리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지금, 우리

한창 활동할 때 찍은 거라 그런지

뭔가 풋풋하기도 하네요

그래서 더 사랑스러운 걸까요

아닌가... ㅎㅎㅎ;;;

이게 바로

연분홍색 빛 속에 춤 추는 러블리즈입니다

(노래 가사임. 진짜로!)

간만에 보면서 행복해지는 영상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파자마 댄스 버전 영상이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정말 사랑스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