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020 SBS 연예대상 Obliviate(오블리비아테) 움짤

2022. 3. 24. 11:07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가 오블리비아테로

여러 행사를 참 많이 다니고 있는데요

오늘은 SBS 연예대상입니다

2020년 SBS랑 인연이 좀 많았어요

예인씨가 정글의 법칙 나갔었고

 

미주씨는 런닝맨에 올해 3번이었나

근데 이 정도면 진짜 많이 불러줬네요

언제부턴가 카메라들이

'어지럽게 흩어지는 시야'를

정말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의상이 오늘은 무슨

제복같네요

그러고보니까 수정씨 염색한 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언제봐도 이 턴은 정말 멋있어요

그리고 연예대상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카메라가 꽤 안정적이죠?

아 참 지애씨 얘기를 안 했네요

배텐 라디오 게스트 고정이죠

근데 진짜 이 의상 뭐죠

찰떡인 헤어밴드에 체인에 정말

 
 

오블리비아테는 진짜...

러블리즈 멤버들도 멤버들이지만

스타일리스트분들의 영혼이 담겨있어요

 

아 진짜 오블리비아테는 코디가

매 순간이 레전드라고요

전설의 레전드의 전설을

매일 쓰고 있는 오블리비아테 의상들

(응?)

 

아 진짜

너무 레전드 아니냐고요

 
 

이제보니까 카메라가 흐려지는 이유가

러블리즈한테 덕통사고를 당해서 그런

 

아무튼...

역시 이건 다 같이 있어야 멋있어요

모 대학교 행사에서

지수씨가 스케줄로 빠졌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세상에

연예대상에서 이 구도를 보게 될 줄이야

내 맘 속의 너를

기억 속에 삼킨다

 

코디도 레전드고

무대도 정말 다 좋은데

음.. 식상해도 이 말 할 거야

표현할 방법이 없어요

 

투수정 진짜....

근데 짝뚜가 좀 더 빛나는 건

역시 타이틀 곡 작사 때문이려나요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정말 멋진 마무리

 

이 날 멤버들이

코디가 마음에 들긴 했나봐요

 
 

인스타가 폭발하던데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레드지애는 미쳤어요

 
 

예인씨는 머리가 제법 자랐는데요

사실 예인씨는 매 순간이 정말....

(엉엉)

 

명은씨는 단발을 유지하고 싶은데

빨리 자라서 계속 다듬는 중이라네요

 

항상 짝뚜만의 감성 살아있는 인스타

오늘 의상은 진짜

인스타에 가장 멋진 피드 중

하나가 될 겁니다

그렇죠 지수씨...?

사진 없다더니 스토리는 있었다는....

그리고 김케이

 

김케이의 고급스러움이란

바로 이런것인가 봅니다

 

그랑삼국도 하고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성초선님이 공식카페에

글도 남겼다죠 위에 사진들이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