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울림 더 라이브 4 - 주인공 커버 (원곡 : 선미) + 비하인드 움짤

2022. 4. 9. 21:23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rcn3XbGI4Yw

 

울림 더 라이브 역사상

최초의 댄스곡 커버

율동은 있었어도

이렇게 댄스까지 커버하는 건

없었던 거로 기억하거든요

미주씨가 새로운 길을 개척합니다

평소에 미주씨가

선미님 커버를 많이 했거든요

콘서트 때도 '사이렌' 커버 했었고

'가시나'는 복면가왕에서 불렀고

이번에 '주인공'까지

이렇게 서사의 한 부분을

멋지게 커버하네요

 
 

근데 진짜 댄스곡이 나올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는데 말이죠

생각해보니까 그동안의 울더라에서

댄스곡을 커버해도 됐을 것 같은데

대부분은 다 가창력이 돋보일 수 있는

그런 커버들을 해왔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에 미주씨가 이렇게

댄스곡을 완벽 커버했으니

앞으로도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커버들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근데 이게 울더라에서만 보긴 아깝네요

콘서트했으면 커버로 딱 나왔을 것 같은데

(할말하않....)

 

 

주인공은 여기 댄스 타임이

포인트라고 생각하는데

암만봐도 멋있단 말이죠 정말

러블리즈 미주씨가 지난 번 커버했던

발라드도 참 매력적이었는데

 

이번에 댄스로 이렇게 뒤집어놓으니까

 

사람 하나 정말 혹하게 만드네요

(아)

 

댓글 중에 뭐가 있었냐면

제가 봤던 거 중에 하나가

'이건 사장님한테 솔로데뷔 시켜달라는 항의다'

이런 게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림에서부터

이 얘기가 나왔는데

이제 안테나까지 가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간에 정말

울림 더 라이브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러블리즈 미주씨의

'주인공' 커버였습니다

이렇게 또 레전드 만드네요 정말

발라드도 잘 어울리고

댄스곡 이렇게 사람 미치게 만들면

도대체 뭐 어쩌라는 건지

이런 거 해야할까봐요

'우리 미주 하고싶은 거 다 해!!!'

https://youtu.be/rVUlxlhWk1I

 

비하인드 썸네일부터

포스가 장난 아니네요

 

비하인드도 사람 혹하게 만드네요

퀸미주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망퀸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I) 이미주 인스타그램 아이디 : 퀸츄

이번에 미주씨가 거의 진두지휘해서

울더라 만들었다고 하는데

올화이트로 한번 제대로 만들어보고싶다

와 미치게 만들어요 진짜

예능에서 본 미주씨가 나온 거 같아도

바로 저렇게 아이돌모드로 전환

얼굴천재 이미주

포즈만재 이미주

평소에 선미님 곡을 좋아하는

미주씨에게 딱 들어맞았던 마스터피스

완벽한 선택의 이유

그리고 미주씨가

가장 맘에 들어하는 포인트

에이 거짓말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미주씨..

이렇게 커버하시면

빌보드밖에 갈 길이 없어...

(주접이 재미없었죠? ㅎㅎㅎ;;;)

넘치는 매력이 일상인 미주씨의

주인공 커버무대

이미 팬들 혹하게 만들다 못해

미치게 만들고 있는 중이고요

 

무대를 찢어버렸습니다

미주오빠...

(뭐래 이 바보가 정신차려)

마무리

고생하셨습니다

(짝짝짝짝)

갑자기 진지한 미주씨

무대마다 아쉬운 부분이 있었고

다른 무대에서 채우고 또 채우며

나의 꿈을 펼쳐가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오늘도 아쉽다

(나는 아직 배고프다 이건가...)

아무튼 올화이트로 진두지휘하면서

무대 뒤집어버린 러블리즈 미주씨

이젠 솔로앨범 뿐이다

(믿습니다 안테나!!!)

(뭐래 진짜)

http://naver.me/xPIhGnwN

 

[woollim THE LIVE 4 behind] 이미주 - 주인공

[BY Woollim] [woollim THE LIVE 4] 이미주(Lovelyz) - 주인공(Heroine) COVER (원곡: 선미) 동영상 버...

m.post.naver.com

 

비하인드 포토

울림이 고화질로 열심히 준비했으니

모두모두 포스트로 가서

구경하기로 해요

 
 

 

 

 

마무리는

울림 더 라이브 트위터와

 

 
 

 

 

미주씨 인스타 사진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