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류수정, 정예인 : 울림 더 라이브 4 - What Do I Call You 커버 (원곡 : 태연) + 비하인드 움짤

2022. 4. 10.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eki6EPi5KP0

 

울림 더 라이브 시즌4

러블리즈의 두 번째 주자는

류수정&정예인 듀엣입니다

러블리즈가 듀엣도 처음이네요

미주씨가 댄스곡을 멋지게 보여주시더니

이번 시즌 여러모로 새로운 게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커버하는 노래는

태연님의 'What Do I Call You'

원래는 혼자 부르는 노래인데

이걸 듀엣으로 편곡하니까

또 느낌이 색다르더라고요

저는 근데 이 조합 찬성입니다

류수정&정예인 듀엣곡 내야해

ㅠㅠㅠㅠㅠㅠ

이게 수정씨 음색에 치였다가

다시 또 예인씨 음색에 치여버리고

 
 

그렇게 이쪽 저쪽 치이다보면

무한반복을 하게 됩니다

이 라이브를 진짜

What Do I Call This Live

어떻게 불러야 할까요

수정씨 음색이 허스키한 게

이런 노래에 정말 찰떡인 것 같고

예인씨 음색도 정말....

 

수정씨랑 같이 부르니까

뭔가 더 찰떡같아요 둘이

안 되겠다 진짜

듀엣음반 존버간다

 

아니면 나중에라도

혹시 두 분 듀엣을... ㅠㅠ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부에 둘이서 da da da 할 때

여기 진짜 미친 거 같아요

 
 

아 진짜... 이래서 울더라하죠

 

울림 더 라이브 듣는다는 것도 있고

운다는 것도 있고요 (응?)

예인아 ㅠㅠㅠㅠㅠㅠ

수정아 ㅠㅠㅠㅠㅠㅠ

(그만 좀 울어)

https://youtu.be/frl7m8rvoEU

 

 
 

예고장부터 케미 넘쳤던 두 사람

https://youtu.be/R_Ro5IQyMdE

 

쿠키 영상 비슷한 건데

둘이서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시작은 무난하게 바다

둘 다 먹고싶었던

수정씨 끌고가는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스탭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끌고갔으니 이번엔 밀어버리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씨는 둘 다 좋은 거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씨는 당연히 기타겠죠?

ㅎㅎㅎㅎㅎ

수정&예인의 울더라4 비하인드

지금부터 보시죠

 

열심히 촬영 중인 두 사람

글쎄요 뭘 보고 놀랐을까요

아무튼 수정&예인 두둥등장

장꾸도 이런 장꾸가 없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울림이?

그 선견지명으로

다음 앨범 곡들

열심히 모으고 있으면 좋겠군요

호흡도 정말 찰떡이군요

이 엄청난 추진력

지금은 사진 촬영 중인데

막내라인이 미주씨보다 먼저 찍었군요

아 울림아

이거도 비하인드 사진에 넣어주지

뭐야 사진 진짜 잘 나왔나봐요

 

이 장난꾸러기 누가 말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션 폭발한 사유

: 카메라 많은 게 오랜만

진짜 오랜만에 뭔가 컨텐츠 촬영이라

예인씨가 되게 신나한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클라이밍이 매력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다 아시죠

이거 암벽등반 클라이밍 아닙니다

막내온탑 클라이밍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죠 이 듀엣 미친 조합인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

정예인 폭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격의 고란

그래도 막상 촬영들어가니

뭔가 어색한가요

ㅋㅋㅋㅋㅋㅋ

언니다리 한강대교를 잇는

다리 2미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방금

다리가 엄청 길어보이지 않았나요

 

류블리 ㅠㅠㅠㅠ

그러고보니 3.5 시즌 빼면

수정씨가 전부 나왔네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왜 인지 슬픈 움짤이야...

미주씨는 예인씨랑 같이

'The'라는 정규 2집 수록곡을 부르긴 했는데

지애씨하고는

진짜 듀엣이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하고싶다의 반어법이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오오

 

주고 받는 거에 치인 사람

여기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게 왜 마음에 드는 건데요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리허설 타임

리허설 때는 빵모자쓰고 했네요

모니터링도 장꾸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건 무슨 상황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라서 그런지

긴장감보다는 유쾌함이 가득하네요

파이팅!!

빵야빵야빵야

 
 

열심히 라이브하는 수정&예인

멋지게 촬영 끝

고생하셨습니다

예상 못 한 조합이긴 했었죠

듀엣이 나올 거라곤 생각을 안 했으니

 

이번 시즌도 정말

러블리즈 라이브에 감동먹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하인드가 이미 예능이었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장난꾸러기같은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마무리는

 

 

 

 

고란스타그램 사진과

 

 
 

 

 

옝스타그램 사진과

 
 

 

류랑이스타그램과

 

 
 

 

 

빵스타그램 사진

 
 

 

 

그리고

울림 더 라이브 트위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