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울림 더 라이브 4 - 월령(Lunar phase) 커버 (원곡 : 심규선) + 비하인드 움짤

2022. 4. 12. 15:2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Jbs2WznNw4k

 

울림 더 라이브 3.5에 이어

울림 더 라이브 4에서도

러블리즈 케이씨가 등장했네요

근데 썸네일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바로 생각나는

케이씨하고는 사뭇 다른

뭔가 시크한 케이씨가 보입니다

이번 시즌

케이씨 울림 더 라이브를

꽁꽁 숨겨놓을만 했다

이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걸어오는 것좀 보세요

모델 뺨치는 워킹

 

원곡 부르신 심규선님을

러블리즈 멤버들이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울림 더 라이브에서 커버도 했고

무엇보다 '졸린 꿈'이라는 곡으로

러블리즈와의 인연도 있고요

개인적인 느낌으로

심규선님 곡들은

대부분 다 몽환적인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근데 이번 곡은 뭔가 당찬 느낌

나는 나만의 길을 이제 걸어나가겠다

어떤 아련한 슬픔 뒤의 단단함이라고 할까요

 
 

케이씨가 그런 부분들을

잘 살려서 부른 것 같아요

이제 보니 조명도 달빛같고

(응?)

 
 

그래서 아무튼 그런 단단함의 감정

그리고 케이씨의 단단한 목소리

 
 

이렇게 또 레전드를 쓰게 되면

저는 진짜 헤어나오지를 못해요

ㅠㅠ

그러고보니까

케이씨 솔로앨범 수록곡들 중에

'종이달'이라는 노래가 있거든요

이번에 커버한 노래도

달이랑 관련되다보니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되더라고요

 
 

'종이달'도 꽤 몽환적이었죠

달빛 아래 추억을 떠올리면서

뭔가 추억을 되돌아보는 그런 노래인데

 
 

이번에 커버한 노래는

그 달빛 아래에서의 추억 다 접어두고

스스로 앞으로 나아가는 그런 노래예요

그러다보니 뭔가

케이씨의 성장이라는 느낌도

괜히 들고말이죠

종이달이 저물고 스스로를 빛낼

멋진 달이 이렇게 뜨는 순간

지금 엔딩도 보세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시크하죠

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예고장은

https://youtu.be/_lejOsuFklo

 

 

 
 

귀여움과 사랑스러움

그 자체였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nETZsJo_iqs

 

쿠키영상 느낌 주는

울림 더 라이브 초이스 영상

 

시원한 바다와 아이스크림

관광버스 춤 아닌가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이번엔 잔잔한 거 했으니

다음번엔 빠른 거 합시다

 

저음과 고음

둘 다 놓칠 수 없지만

가사도 중요하죠!

태양의 노래 해나로

열심히 활동했던 케이씨

기타가 더 친숙한가 봅니다

마지막 귀여움 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BfeJEmo6wik

 

 

그리고 비하인드 영상

비하인드 포토는

울림 포스트로 가시면 됩니다

http://naver.me/FvnjBV11

 

[woollim THE LIVE 4 behind] Kei - 월령

[BY Woollim] [woollim THE LIVE 4] Kei(Lovelyz) - 월령(Lunar phase) COVER (원곡: 심규선) 동영상 ...

m.post.naver.com

 

 

시크하고 멋진 거 혼자 다할 것 같은

러블리즈 케이의

울림 더 라이브4 비하인드

그러니까요

이렇게 레전드를 쓰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노래하는 사람은

무대 위에가 가장 멋있죠

 

무대 멋있는 건 인정합니다

블랙켕 진짜

ㅠㅠㅠㅠ

 

익숙하지 않은 렌즈도 하고

저렇게 생머리에다가

화려한 블랙켕이면

누가 안 반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포토타임

깨알같은 인사까지

 

원래부터 좋아했지만

감정표현도 섬세하고 어려운 곡

하지만 김케이는

성장의 성장을 거듭한 끝에

드디어 소화를 해내고야 말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잔망잔망스러운 것 같고

긴장하고 있지 않은 것 같아도

긴장하고 있는 것 같지만

무대에 올라가면 정말 잘 해냅니다

방금 뭐야 인이어 넘기는 거

겁나 시크해

리허설 중인 케이

모니터링 당연히 필수고요

근데 저 뒤에 사진찍는 분들

러블리즈 멤버들일까요

뭔가 의상이

수정씨, 예인씨랑

비슷한 거 같긴한데

그리고 사진 찍어주시는 건

그... 럽만괴라고 소문난

그 매니저님들 맞죠...?

 

 

^~^

 

섬세함과 감정표현에

중점을 둔 케이씨

후렴구 가사도 멋있어요

이제 나의 어둠은 내가 밝힐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어딜봐서 떨리는 사람이에요

당장이라도 무대에 올라가고 싶어서

근질근질거리는 사람이구만

케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트로 걸어오는 거 다시보세요

진짜 사람하나 잡아먹을 저 눈빛

주접 뭔데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멋지게 무대를 하고있는 케이

이제 엔딩

온도차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 나아가는 가사죠

원곡 뮤직비디오에도

그런 부분이 녹아든 것 같고요

 

김케이 지금도 혼자 잘 하는데

뭘 더 잘하시려고요

월드투어라도 하... 이 역병 진짜

주접떨고 싶어도

역병부터 떠오르네 이런!!

참고로 이거 촬영시점이

아마 태양의 노래 뮤지컬

시작하기 전 일겁니다

근데 뮤지컬은 뮤지컬이고

우리도 빨리 보고싶긴 하죠

ㅠㅠㅠㅠㅠㅠ

 

여태껏 해보지 못한 스타일

여러 방면으로의 연구

그리고 새로운 김케이 발견

320% 아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뭐

아련함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단단해지시려고요

이것이 진정한 외유내강이란 말인가

(뭔 말이야 이게)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마무리는

울더라 트위터와

 

 

 

켕스타그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