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진(Jin)] 박명은 브이로그 : 명은이의 리얼 라이프 진짜명은

2022. 4. 20. 18:1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r2jy0T2Fpfw

 

 

울림 때 나온

브이로그입니다

 

 

러블리즈 진(JIN)

a.k.a. 박명은 브이로그

"진짜 명은"

- 부록 -

다꾸, 운동, 운전

네일아트, 방구석 노래방 등등

이 날 명은씨랑 언니가 같이 한

팬클럽 V앱 방송이 또 레전드였죠

그 티키타카는 직접 들어보셔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명뭉이랑 명뭉이 아닌가요

(뭐래)

오늘은 친구만나러 가는 날

아... 정말.. 너무 예뻐...

단발 중단발 장발

셋 다 너무 잘 어울리는 사기캐릭터

찍는다 찍는다 얘기만 있었지

드디어 세상에 나온

명은이 브이로그라고요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우 어색하다는 것 치고는

굉장히 자연스럽지 않나요 여러분

녹음도 하고, 멤버들도 만나고

회사 가서 연습도 하고

운동도 하고

영어랑 기타도 욕심내고 있고

(와우 만능캐릭 박명은)

괜찮아요 카메라는

반짝반짝 빛나는 명은이를

너무나도 잘 찍어주고 있어요

어떻게 이게 노잼이죠

이런 게 바로 개꿀잼 아닙니까

꿀이 넘쳐가지고

여기가 지금 양봉장이잖아요

(응?)

사랑과 꿀이 넘쳐나는

러블리즈 명은이의 브이로그~~

하지만 운동하기에는

날씨가 좋지 않았다고 한다

(결국 집에서 싸이클)

그리고 명은씨가 드라이버죠

크----

이젠 거의

베스트 드라이버죠

네일하러 왔는데

마침 토요일이었나 보네요

뭔가 되게 깔끔한 느낌이랄까

깔끔하고 반짝반짝한 느낌

미주쓰의 열일현장 구경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집에서 하는

명은이네 코인 노래방

ㅋㅋㅋㅋㅋ

이 부분은 진짜 꼭 들어보셔야해요

그리고 오늘도 어김없이(?)

태연님 덕질하는 명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직 러블리즈 명은이는

보여줄게 너무나도 많아서

브이로그를 또 들고 올 거라는 사실

 

그러니까

띵튜브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eMtAgl6CeWrxTxzKr5Hi2Q/featured

 

명니 myungnee

myungnee__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