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뉴썬] 필름카메라로 러블리즈 류수정 인생샷 찍어주기

2022. 4. 21.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XhidkRxKuxY

 

 

본격 필름카메라 인생샷 만들기

 
 

커뮤니티 사이에서

소소하게(?) 이야기가 나왔던

소나무 뉴썬님의

필름카메라로 인생샷 찍어주기

 
 

오늘의 주인공은

러블리즈 수정입니다

바로 보시죠

오오 영화용 필름...

오늘의 촬영장소는 망원동

인생샷도 식후경이라고

일단 밥부터 먹읍시다

(응?)

디저트도 겸사겸사 해결할 수 있는

인생샷을 위한 카페

솔직히 저렇게 파란 머리하고 다니면

누가봐도 최소한 연예인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웃다가 정색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오오

이것이 영화용 필름의 위엄인가

영화를 캡쳐한 것만 같아

(응?)

저렇게 일회용 카메라랑

필름을 파는 자판기도 있다네요

어머 세상에

삼각대 없이 브이로그 찍는 중

하지만 어떻게 찍든 정말 영화가 되는

이 영상은 사랑입니다

 
 

뉴썬님 인스타그램하고

짝뚜 인스타그램에도

필름샷 구경하실 수 있어요

아무튼 오늘의 모델

러블리즈 수정씨였고요

소나무 뉴썬 작가님이었습니다

어... 그러게요

뉴썬님 우리 필름 2탄가요!!!

(뭐래 진짜)

 
 

아무튼 사진 구경하고 가세요

진짜 파랑머리 오랜만에 봐도

찰떡이야 정말...

 

진짜 수정씨 머리가

거의 무지개가 될 뻔했죠

타이거 아이즈로 파랑색 찍고

오블리비아테로 주황색 빨강색 넘나들고

사진이 이렇게 번져도

이것이 필름감성이다...

어떻게 이렇게

아무렇게 찍은 것 같아도.. 인생샷이죠..

 

왜냐하면

그것이 뉴썬님이 찍은 사진이라

 

아니면

모델이 러블리즈 수정이라

 

음... 브이로그 하나로는

증명하기 어려우니까

진짜로 필름 2탄 어떠세요

(아까부터 뭐래)

엇... 아이스크림 맛있겠다...

거울에 있는 문구가 예술이네요

오랫동안 당신이고 싶어요...

 

그런 의미에서

2022년판 새로운 인생샷을

응원합니다

(뭘 응원해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