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210406 V앱 움짤 : 세상 가장 귀엽고 사랑스러움

2022. 4. 22. 17:2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V LIVE] 아주아주짧게 할렵니다ㅎㅎㅎ

Try watching videos on LOVELYZ channel

www.vlive.tv

 

제목은 아주 짧게한다는 V앱이고

실제로도 정말 짧게 하다 가셨는데...

러블리즈 지애씨는 정말...

V앱 보면 볼수록

이걸 외쳐야 할 것 같아요

귀엽쟤 예쁘쟤 사랑스럽쟤!!

잠깐하고 간다더니

팬들 심장폭격을 하고 가는 게 어딨어요

오오오.. 저런 복장에

머리 묶은 모습을 보니

뭔가 보디가드 이미지가 느껴지는데요..

아.. 지애씨가 경호는 정말 잘 할 걸요

핵주먹에 핵다리라서...

 

근데 진짜

이걸 보고 어떻게

팬들이 심장을 안 움켜 쥐겠냐고요

 

미치겠다 진짜...

 

요즘 근황은 영단어 공부중이랍니다

영어에 욕심낸다더니 진짜로 시작하셨네요

그래서 오늘 V앱 부제가

쟤선생님 영어교실입니다

아주 잠깐이었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음악과 함께하는 V앱

이건 뿜뿜이고요

이건 그날의 너....

아 진짜... 지애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날의 너'는...

지금 듣기 좋죠

봄에 나왔으니까 그런 거도 있고요

물론 민트초코 먹을 때 들어도 좋습니다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여러모로 팬들 심쿵사 시키는 쟤쟤

 

그리고 지애씨는

요즘 막 화보찍고 다니는데

V앱에서도 이러기입니까

ㅠㅠㅠㅠㅠㅠ

(심쿵)

오... 앞머리 봐...

그러고보니 덮쟤랑 깐쟤는

절대 고를 수 없어요..

다 잘 어울리는 걸 어떻게 하라고요

ㅠㅠㅠㅠㅠ

마지막 곡은

아이유님의 셀러브리티

 

셀러브리티에 맞춰

별 그리는 쟤쟤

그리고 마지막까지 정말

심쿵사 유발하는 쟤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