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데일리 짝뚜 : 동화책 뚫고 나온 류블리 (인스타)

2022. 4. 27.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때는 오블리비아테로

마법을 엄청나게 쓰고 다니던

마법소녀 짝뚜 수정 때

(응...?)

 
 

이쯤되면

분명히 동화책 뚫고 나온

요정이라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아아

요정님이 집에만 있어서

진짜 요정인지 잘 모르겠다고요?

짜잔

진짜 요정 아닌가요

 
 

이 때의 오렌지 수정씨도

정말 오랜만이네요

 
 

음...

수정씨가 요정이 아니라고 한다면...

 
 

만화캐릭터는 다들 동의하시죠?

인간 미피 류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미피가 유리창 밖으로 나왔구만

(뭐래)

 
 

근데 왜 오늘 제목이

동화책을 찢은 게 아니고

동화책을 뚫은 거냐고요?

 
 

동화책을 찢었다고 하니까

너무 잔인하잖아요...

뚫고 나온 게 차라리 낫지

(어... 그게 그건가요..?)

 
 

이제보니까

동화책이 아니라 명화에서 나왔네요

(에헤이)

 

아무튼 류블리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