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210302 소문의 아이들 지애 움짤

2022. 4. 25. 17:2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이 방송 이후

꼭 1년만에

다시 한 번

소문의 아이들에 지애씨가 나왔는데

어머 작년 걸 안 올렸었네요?

그럼 지금이라도 올리죠 뭐 ㅋㅋㅋ

 
 

이 때 지애씨가

오블리비아테 활동하고 나서

아주 아주 큰 맘 먹고

빨간머리로 염색을 했었다가...

머리에도 휴식기가 필요했기 때문에...

 
 
 
 

단발머리를 한

지애씨를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지애씨

단발머리 볼 때마다 느끼는 건

 
 

단발머리도

아주 잘 어울린다는 점

이게 바로

상큼함의 표본입니다

(옳소)

 
 
 
 

왓츠인마이백 비슷한 것도 하고

 
 
 
 

여러가지 토크도 하고

 
 

근데 두 분 캐미도

아주 잘 맞더라고요

 
 
 
 

이 조합 절대 찬성일세

 

 

갑자기 분위기 엔딩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제작진 분들이

아주 배우신 분들입니다

이런 하트뿅뿅 모먼트는

아낌없이 넣어주셔야 합니다

(뭐래니)

 
 
 
 

그리고 갑자기 생긴

코너 속의 코너

 
 
 
 

페트병 던져서

똑바로 세우기

 
 

그렇게 던지길 수차례

짜잔

 
 

이런 방송 대환영

 
 

쟤쟤 미연 조합

절대 찬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