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2022 해피 케이 데이 움짤

2022. 4. 26. 15:2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PfqdN29LH7U

 

 

그 동안 바쁘게 소화한 일정들 때문에

컨디션에 난조가 살짝 왔던 케이씨...

생일 전에 미리 하려던 랜선파티가

생일 이후에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 시국에는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고니까요

ㅠㅠ

그렇게 가리면서 카운트해도

김케이 다 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팜트리 프로필 사진이다

팜트리 식구들 자랑도 하고

ㅋㅋㅋㅋ

생일 축하 댄스 타임

이 때 축하음악이 레전드였어요

직접 한 번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케이크 자랑도 하고

소원도 빌고 촛불 끄고

생일 축하해!!

 
 
 
 

생일선물들 마음 같아서는

전부 다 언박싱하고 싶었지만

몇 개 추려서 했습니다

밤 늦게 시작해가지고

더 오래하지 못한 게 아쉬웠는데

그래도 이렇게 만나는 게 어딥니까

엌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가져올 수 있는 거였구나

케네비어 지금 생각해봐도

멋지게 잘 해냈어요 ㅇㅇ

그리고 없으면 서운한(?)

캡 쳐 타 임

케이크

리락쿠마

케네비어 캐스트 보드와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케이씨

다시 한 번

생일 진짜 축하드리고

올 한 해도

건강하게 별 탈 없이

뿌셔봅시다

 

 

케-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