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지수 낭자 & 지수 무사 : 한복 레전드 (인스타)

2022. 5. 10. 14:1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지수씨 인스타에

화보같은 사진이

또 올라왔습니다

근데....

무려 한복 지수라고요

아 이건 못 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아함이라는 것은

바로 이런 것입니다 여러분

 

근데 한복 입고

사진찍을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건

사극 캐스팅 들어와야한다

 

다들 이정해야하는 부분 아닙니까

어떻게 사극이 안 들어 올 생각을 해요

알아서 막 굴러들어와야지

정통 사극이 무리라면

퓨전 사극 많잖아요

 

정말 캐스팅에

이보다도 더 찰떡일 수가 없는데

그래도 아직 부족하시다면

ㄹㅇ 찢었다

이건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와요 진짜

 

지수 도련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래)

 

이 정도면 사극에서

남장해도 찰떡 아니냐고요

ㅠㅠㅠㅠㅠㅠ

 

지수씨가 사극 캐스팅되서

아련한 낭자의 모습과

이런 무사의 모습

번갈아 가면서 보여주고

수정씨나 케이씨가 OST부르면

이게 바로 빅 픽쳐 큰 그림

(....는 대체 이게 무슨 그림이여)

이걸 어떻게 우리끼리만 봐요

이건 널리 퍼뜨려야지!!

 

아 참

https://www.instagram.com/p/CVUr-XvJBvt/

 

오늘도 선생님들

잊지 말아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