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브이로그 움짤 :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비하인드 (with CLC 예은)

2022. 5. 8. 15:2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울림이 가끔가다 일했던 브이로그

오늘은 two토리얼 시즌2 케이

그거도 무한의 계단 편을...

이 당시에 바로 브이로그가 나와서

울림이 왜 일하냐 했더라죠

아무튼 러블리즈 케이 브이로그

two토리얼 촬영현장

지금부터 같이 보시죠

다들 우리 two토리얼 방장님 닮은

무한의 계단 캐릭터는 얻으신 거죠?

gb2pu7nt

(이거 요즘도 되나요?)

CLC 예은님을 본 케이 소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현장 한 번 보시죠

유령헌터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단 위로 도망가는

유령 잡는 선수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짠 CLC 예은님 등장

그렇게 자책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활동 시기가 은근히 겹쳤을 거에요

'오블리비아테' 때도 그렇고요

헬리콥터 타고 날아가면서 쓰는 마법이

'오블리비아테'라나 뭐라나

(재미없게 이상한 말 자꾸 지어내지마)

걸그룹들의 훈훈한 친목을 응원합니다

근데 이 그림 굉장히 훈훈하지 않나요

나만 그런가

ㅎㅎㅎㅎㅎ;;;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화주의자 러블리즈 케이

 

게임은 사랑입니다♥♥

반면 가장 적응하기 어려웠던 게임

슬렘덩크

외계어까지 남발했던 슬렘덩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two토리얼 촬영 끝

훈훈한 사진촬영

오늘의 저녁은

삼겹살에 김치찌개

역시 먹잘알 김케이

역시 밥파고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장에 놀러온

댕댕이랑 노는 케이

하지만 벌칙을 해야합니다..

근데 벌칙이 진짜 왜 이렇게 예쁘죠?

동글이 김지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케이씨 인스타그램에 사진 있으니까

귀염뽀짝한 사진 꼭 보고가세요

 

근데 이거 벌칙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케이의 two토리얼 촬영

진짜 진짜 진짜 끝

케이씨도 고생 많았어요

앞으로 퇴근길에는

이 움짤보고 퇴근한다

(뭐래 이 바보가 진짜)

아무튼 진짜로

러블리즈 케이 브이로그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