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지수로그(브이로그) 움짤 : 빈티지 레터링 케이크 만들기

2022. 5. 24. 13:4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작년 이맘때쯤 나온 브이로그

동생 생일이 다가온

러블리즈 지수의

빈티지케이크 만들기

느껴지십니까

꿈빛 파티시.... 아니

파티시에의 기운이

(네?)

아무튼 러블리즈 지수씨의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브이로그

오늘은 동생 생일 축하를 위한

케이크 만들기

당연히 깨끗한 손 씻기는 필수

오늘도 열정 211% 충전하는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케이크를 만들어봅시다

치트키 쓰는데요

쿠앤크 싫어하는 사람이 어딨어요

저런 식으로

케이크랑 크림을 층층히 쌓는군요

재밌겠는데...

열심히 바르다 케이크를

아주 살짝 스쳐지나가버린 지수씨

ㅎㅎㅎㅎㅎ;;

케이크를 잠시 굳히는 동안

디자인을 골라봅시다

이런 스타일이 빈티지인가보네요

오오.. 맛있어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쿠앤크도 모자라서 크림치즈라니

이건 진짜 반칙이라고요

케이크 돌려가며

치즈도 발라야하는데

칭찬은 지수씨도

특급 파티시에로 만듭니다

의외로 허리를 많이 쓰는 거 같죠

다시 케이크를 만들러 가봅시다

생크림에 색소를 섞어서

색깔을 내줍니다

음... 쿠키런에서

이런 장면 본 거 같은데

(뭐래니)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맞춤은 또 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크림 짤주머니에 넣어서

문구를 만들어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 집중! 집주웅!!

예술의 길이 멀고도 험하듯

베이커리의 길도 멀고도 험하네요

이제 공사가 다 끝난 모양입니다

근황토크 : 공부와 운동 열심히

서지수(24) / 사막여우

와우...

지수씨 목표는

좀 더 멋지게 건강해지기인 것 같네요

발레도 발레지만

지수씨 관심사가 또 하나 생겼잖아요

'롤'

그거 맞아요 게임

나르!

 

이 녀석한테 쏙 빠져서

협곡에 들어오시고 말았답니다

요즘엔 모코코인 것 같지만...

렛츠 고

이제 마무리하러 가야죠

오오오오 크림봐

체리도 올려주고요

케이크는 못 참죠

그거도 직접 만든 거

더 못 참지

그리고 스프링클을 군데군데 뿌리면

동생을 위한

빈티지케이크 완성

고생하셨어요 :)

 

가게에서 팔 것 같은 비주얼 아닌가요

쿠앤크에 치즈크림이라는 사기조합도 쓰고

저거 안 맛있으면 그게 이상한 거다 진짜

동생님 생일축하드리고

지수씨 사랑해요 ㅠㅠ

(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