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Take Me Somewhere (2017 NC 피버뮤직/피버페스티벌)

2022. 6. 2. 12:26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노래들 중에

이거까지 안다고 하시면 진짜

러블리즈 노래를 완전 꿰차고 있다

섭렵이란 섭렵은 다 한 것이다

라고 말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러블리즈가 NC Fever Festival

2017년 2018년에 나왔었는데

오늘은 2017년입니다

이 노래는 진짜

숨어있는 명곡이거든요

 

그리고 또 작곡하신 분들 중에

윤상쌤에 스페이스 카우보이

러블리즈랑 오랫동안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님들도 있어서

러블리즈한테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음... 글쎄요

이 노래에도 아련함이

느껴지는 것 같긴 한데

저는 청량감도 같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러블리즈 여름노래하면

당연히 '여름 한 조각'이지만

이 노래도 여름노래에

들어가도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요

 
 

유튜브같은데 있는 영상 봤는데

아 역시 러블리즈는

이런 무대 체질이 맞아요

다들 너무 잘해 ㅠㅠ

 
 
 

지금도 러블리즈가

각자 열심히 활동을 하고있지만

나중에 의기투합해서

단체 팬미팅이라도 하게 된다면

괜히 이 무대를 보고 싶다는 욕심이

갑자기 생기네요 ㅎㅎㅎㅎㅎ;;;

 

 

러블리즈 사랑해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