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뮤지컬 데스노트 넘버 - 사랑할 각오 (뮤시즌2) 움짤

2022. 7. 17. 01:1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7b6vrHBeNwY


데스노트로 충무아트센터에서

열심히 달려왔고

이제 예술의 전당에서

또 한번 달릴 준비를 하고 있는

러블리즈 케이

이렇게 뮤지컬을 전문적으로 파고드는

프로그램에 나오는 건 처음같네요

 

이 날 방송도 방송이었지만

역시 데스노트 캐릭터들이 불러주는

넘버가 가장 큰 관심이 아니었을까

 

케이씨가 오늘 부른 넘버는

'사랑할 각오'

아이돌 미사의 첫 등장 넘버죠

 

근데 사랑할 각오라는

넘버 이름 보다는

I'm ready Yes I'm ready

이게 더 기억에 남긴 해요

암레디 예쌈레디~~

ㅋㅋㅋㅋㅋㅋ

매 공연마다 달라진다고 하는

미사의 애드리브

오늘의 애드리브는

'뮤시즌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현장에서 들으시면

여러분 더 폭발하는 거 아시죠

 

여전히 피켓팅 헬켓팅이지만...

저는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무튼 케사 멋있다 진짜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대체 왜 거기 들어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케이씨 인스타 사진이랑

 

팜트리 인스타

사진도 보고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