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Jin(명은/지우) x 류수정 x 정예인 : 딩고 차트 인 노래방 라이브 풀버전(아마도 우린/Plus n Minus/취중고백)

2022. 7. 20. 01:2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MVQ9E6YFtho

본편 분량 상

다 들어가지 못한 풀버전 라이브

첫 번째 곡은

에스콰이어 프로젝트로 나온

아마도 우린

이제보니까 '아마도 우린' 가사에도

'그날 우리'가 나오네요

아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우린'은 진짜

신나는데 씁쓸한 노래입니다

진정 즐길 줄 아는

러블리즈 예인 & 명은

하지만 이 노래방

예인씨 말대로

술도 주고 밥도 주는 노래방

먹방은 계속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의

'아마도 우린'이었고요

다음 곡은

솔로로 멋있게 데뷔한 예인씨의

Plus n Minus

스며드는 건 알코올이었군요

(뭐래)

플러스 앤 마이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잔한 노래들도

이렇게 개꿀잼으로 만들다니

이건 진짜 러블리즈 8명

다 불러 아니 다 끌고

아니 다 모셔왔어야 했다 진짜

(뭐래 진짜 이상한 말 하지마)

 

저기 수정씨 취한 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tvCZizEWJKM

 

 

이건 진짜 명은씨 유튜브에서도

한 번 커버해줬던 곡이지만

딩고에서 들으니 또 새롭군요

류수정 왜 이렇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이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몇군데 개사해서 불렀는데

그거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메마른 감성 촉촉하게 적셔 준

러블리즈 명은이 지우의 '취중고백'

아무튼 개꿀잼 컨텐츠 만들어준

딩고뮤직 정말 사랑하고

러블리즈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