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이두나 - 눈물이 많아서 (이두나 프로젝트 Part.1 가로 라이브 움짤)

2022. 7. 25. 08:26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Q_GWpRMRNEs

띠용....?

정사각 라이브에 이은

케이 아니 이두나 가로 라이브...

대체 얼마나 찍어놓은 거야

가로도 있으면 세로도 있고

마름모도 있고 페이스캠도 있고

드론캠도 있고 으이!

(뭐래 진짜 정신차려)

그건 그렇고 진짜

정말 오랜만에 보는

앞머리 케이

아무래도 두나씨가 앞머리가 있다보니

싱크로율 맞춘다고 만든 거 같은데

이두나 프로젝트로

덮켕을 진짜 오랜만에 만나는 거라

심심할 때 가끔

앞머리 한 번씩 내려줘요 케이씨 ㅠㅠ

그건 그렇고 라이브 진짜..

제가 눈물이 많아서

그러는 건 아닌데

왜 눈물이 나는 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사각 라이브도 그렇고

가로 라이브도 그렇고

배경도 한 몫 하네요 진짜

진짜 이건 여러분

두 번 보시고 세 번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건 그렇고

케이씨가 덕기자에서

올해 안에 뭐 있을 거라고 선포했단 말이죠

행여 그게 제가 생각한 게 맞다면

이런 곡 하나 정도 들어가줬으면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무튼 진짜

이두나 프로젝트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케이씨

앞으로 어떤 거로

우리를 더 깜짝 놀래켜줄지 정말..

그건 그렇고 분위기 진짜

와 미쳤다 진짜

 

케이씨 인스타 사진으로 보면

더 미쳤죠 진짜

 
 

케두나 ㅠㅠ

728x90
반응형